법무법인 디라이트와 MOU 체결

(주)수호아이오

FATF 암호화폐 관련 권고안 대응 총력

SOOHO는 법무법인 디라이트와 7월 4일 블록체인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 하였습니다.

디라이트와의 MOU의 목적은 디라이트와 수호는 FATF 암호화폐 국제 표준 최종안을 포함하여 여러 각국의 암호화폐 규제 현황 및 변화에 대해 SOOHO의 높은 기술적 역량을 기반으로 재빠른 법적 대응을 도모하기 위함 이었습니다.

이번 협약 내용에는 관련 각종 공동 보고서 작성 및 배포, 심포지엄 개최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 SOOHO와 디라이트는 적극 협력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법무법인 디라이트와의 협력을 통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

About 법무법인 디라이트

법무법인 디라이트는 2017년 법무법인 태평양 출신의 조원희(30기) 변호사가 설립한 스타트업 법률 자문 및 소송 특화 법률 스타트업입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흐름에 따라 블록체인, 인공지능, 빅데이터, 모빌리티 등 여러 정보통신기술(ICT) 산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암호화폐 공개(ICO)와 블록체인 분야에서 전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달 2일에는 FATF 암호화폐 국제 표준 최종안 발표에 따라 블록체인 산업의 법률적 현안 및 글로벌 동향을 주제로 블록체인 심포지엄을 개최 하여 업계에서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디라이트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www.dlightlaw.com/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