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글로벌의 멘토링데이에 관해서는 모두 읽어보셨나요? :)
캐럿글로벌의 기업문화 멘토링데이
어느 누구의 불금보다 더 뜨겁고 HOT한 열기 속에 2013년 캐럿글로벌의 첫 멘토링데이가 활기차게 시작되었습니다.
중년의 사춘기를 맞이한 사람들을 위한 심리 처방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메인 도서는 <흔들리지 않고 피어나는 마흔은 없다>라는 책입니다.
캐럿글로벌의 전통이자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은 멘토링데이에서 기를 받고자 게스트 3분이 방문해주셨는데요~ 김찬희 편집장님을 비롯하여 특별 게스트분들이 멘토링데이를 더더욱 빛내주셨습니다>_<
<출처: 프롬북스, 흔들리지 않고 피어나는 마흔은 없다>
흔들리지 않고 피어나는 마흔은 없다.
메인 발제 발표 전 언제나 밑줄 긋기를 통해 서로의 생각을 짧게나마 공유를 하는데요~
제 105회 멘토링데이는 다른 때보다 더 생각을 나누고 공감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도서의 제목에 걸맞게 CARROT을 이끌어가는 Leader분들이 이번 밑줄 긋기를 책임져주셨습니다!
밑줄 긋기 시간이 끝난 후, 아직 마흔이 되려면 한~참 남으신 Ashley님의 메인 발제가 있었습니다. 공감가는 주제에 모두 한 마음으로 고개를 끄덕이며 집중하였습니다. 깔끔한 발제를 통해 다시 한번 자신을 되돌아보고 생각해 볼 수 있었던 기회를 주신 Ashley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단지 내 생각을 말하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해주고 공감해주며 서로의 마음을 어루만져주고 다독거려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 축하합니다!
황금 열쇠를 받으신 입사 5주년 Patrick님, 입사 1주년을 맞으신 Ken님 축하드립니다. Ken님께 축하 메세지를 전하러 나왔던 Cara님! 함께 피 땀 흘려가며 열심히 일해 온 지난 1년간의 기억을 되새기며 여린 마음에 눈물을 쏟으셨습니다. 두 분 다시 한 번 축하 드리고, 앞으로도 당근의 멋진 기둥이 되어주세요!!!
: 함께 식사할까요?
지난 달, Stacey님과 Scarlett님이 함께 식사할까요?의 주인공이 되셨습니다.
논현동 최고의 맛집을 방문해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맛있는 수다를 즐기고 오셨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함께 식사할까요?'가 자칫 '함께 한잔 할까요?'로 바뀌지는 않을까..라는 캐럿 식구들의 진심 어린 걱정이 있었지만 유쾌하게 잘 마무리하신 두 분의 모습 아주 보기 좋았습니다. 이어서 Brandon 님과 Irene님의 멋진 식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맛있는 식사와 함께 멋진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 꽉 차고 알찬 해외 배낭 여행 출발 -
캐럿글로벌의 복지 프로그램인 해외 배낭여행인 '아웃팅'을 홍콩으로 다녀오신 팀의 소식도 전해졌어요! 팀명은 C-Bar ! 꽉 차고 알찬 여행을 다녀오셨다고 소문이 5층부터 9층까지 자자한데요~ 오바마와 함께 그리고 그 이외에 유명한 해외 헐리우드 스타들에게 당근 옷을 입히고 멋진 미션 수행을 해주신 C-bar팀 짱!
홍콩에서 맛있는 딤섬도 실컷 드시고 행복한 시간 함께하신 것 같습니다. 홍콩의 멋진 야경에 한번 반하고 맛있는 딤섬에 두번 반하신 C-bar팀! 알 찬 여행과 함께 캐럿글로벌의 동료들과의 좋은 기억 고이고이 간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칭찬합시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이 사실이라는 것을 동영상을 통해 직접 보여주신 Sarah님! 동영상 속 범고래의 댄스 실력에 모두들 집중하고 푹 - 빠져들었습니다.
사납고 포악하기로 소문난 범고래일지라도 사람들의 환호와 칭찬에는 멋지게 춤을 추는 모습을 뽐냈습니다. 또한, 캐러시안과 함께하는 참여형 칭찬 수업을 통해 모두 한마음으로 하하호호 즐거웠던 시간을 가졌습니다. Rachel님과 Scarlett님의 돋보이는 칭찬 시뮬레이션으로 Sarah님이 미리 준비하신 상품을 받아가셨습니다! ^^ 춤추는 범고래 동영상과 참여 형 칭찬 수업을 통해 캐러시안의 이목을 집중시킨 Sarah님 !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캐럿글로벌의 멘토링데이는 2004년 5월부터 시작되어 100회가 넘는 독서토론회로 자체적인 독서와 자기개발을 통하여 더 좋은 아이디어와 서비스를 재창출 할 수 있도록 운영되는 캐럿글로벌만의 기업문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