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회 멘토링데이 -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한마디

(주) 캐럿글로벌

캐럿글로벌의 멘토링데이에 관해서는 모두 읽어보셨나요? :)

캐럿글로벌의 기업문화 멘토링데이

<단번에고객을사로잡는한마디>는,

<조선일보> ‘우리동네가게’ 의마케팅멘토로 활동한 저자 송숙희가 단한마디로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상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다양하고 실질적인 예시를 통해 가게나 상품을 빛내줄 가장 결정적이고 적절한 단어를 골라내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우선 전달하고자 하는 핵심, 즉 고객에게 가장 자신 있게 자랑할 수 있는 것을 간판, 제목에 담기 위해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모두 나열해 적습니다. 그리고 구매를 부추기는 선정적인 단어와 유머, 숫자활용, 대구법, 호기심 유발법 등을 활용해 선택지를 줄여가고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더욱 압축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고객에게 자신의 상품이 다른상품과 얼마나 더 다른지 보여주는 ‘상품차별화의방법’ 을 터득해 나갈 수 있습니다.

캐럿글로벌의 멘토링데이는 2004년 5월부터 시작되어 100회가 넘는 독서토론회로 자체적인 독서와 자기개발을 통하여 더 좋은 아이디어와 서비스를 재창출 할 수 있도록 운영되는 캐럿글로벌만의 기업문화입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