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글로벌의 멘토링데이에 관해서는 모두 읽어보셨나요? :)
캐럿글로벌의 기업문화 멘토링데이
Global 경영 환경에서의 핵심인재. 글로벌 미래 인재에게 조건이 있다면..?
조금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한 캐럿글로벌의 CARROTian들과 함께 제 118회 멘토링데이는 <새로운 미래가 온다>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출처: 교보문고, 새로운 미래가 온다>
<새로운 미래가 온다>는 하이 컨셉 · 하이터치 시대에 필요한 6가지 조건으로 디자인, 스토리, 조화, 공감, 놀이, 의미를 꼽으며 각각의 재능마다 비즈니스와 일상 생활에 어덯게 활용되는지를 풍부한 사례와 함께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 된 제 3부 '새로운 미래의 비즈니스'에는 신 비즈니스 시대를 살아가는 지식 근로자들이 반드시 고민해야 할 ' 우리는 왜 일을 하는가?'라는 질문을 비롯해, 삶에 꼭 필요한 것들을 볼 수 있게 '해야 할 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구분한다. 또한 비즈니스 마인드를 바꾸기 위한 '소프트 파워'로 감정 이입을 강조하고 지식 근로자 스스로 일을 하고자 하는 내적 동기부여를 이끌어 내기 위한 새로운 개념의 '당근과 채찍'을 제시한다.
캐럿글로벌의 멘토링데이는, 2004년 5월부터 시작되어 100회가 넘는 독서토론회로 자체적인 독서와 자기개발을 통하여 더 좋은 아이디어와 서비스를 재창출 할 수 있도록 운영되는 캐럿글로벌만의 기업문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