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글로벌의 멘토링데이에 관해서는 모두 읽어보셨나요? :)
캐럿글로벌의 기업문화 멘토링데이
8월 5일 화요일 오후 5시. :)
사내 미디어 게시판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왕자님(!!) Alex 님의 멘토링데이 후기로 그날의 생생함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ㅎㅎ
캐럿글로벌은 강남 교보타워로 제 123회 멘토링데이에 참여하러 하나둘씩 모여들었습니다.♡
오랜만에 뵙는 옥상황제 Sean님의 모습입니다. 조만간 불려갈지도 모르겠습니다...
정말 입수하기 어려웠던 Ray님의 아름다운 옆모습 사진입니다. 이런 기회 흔치 않습니다, 여러분.
본격적인 메인발제에 앞서 진행된 밑줄 긋기에서는, David님 이하 다섯분이 발표해주셨습니다.
오늘의 메인발제는 Challenge팀의 Jay H님이 진행해 주셨습니다.
정말 좋은 발표 해주신 Jay H님께 감사드립니다.
메인 발제 후 진행된 토론에서는, 행복의 비법 및 행복한 순간에 대한 공유 및 토론이 진행되었습니다.
각 조의 가장 '잘.생.긴' 분들만 모였다는 1조입니다. 스마일과 함께 치켜든 따봉! 당근도 따봉!
열띤 토론의 시간이 끝나고,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달 컨텐츠왕의 주인공은 바로..
저번달 컨텐츠왕 Ken님입니다. 2연승 축하드립니다.
이번달 댓글왕은 부동의 절대 강자 Rebekah님, '댓글왕 되기 어렵~지 않~아요'라는 격려사 감사합니다.
이번달 감사은행 수상자 '귀요미' Jake님, Aiden님, Michelle님입니다.
이어서 진행된 입사 1,3주년 기념 대상자는 바로
차이나통 Amy님과 Christina님입니다.
그리고 이어서 진행된 '함께 식사할까요'는...
네, 접니다(야호~). 차이나통 Laura님과 제가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Otwo님, Sonia님, Eileen님, Julia님, Sarah님, Dana L님, 캐러시안 호에 승선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상이 끝나고, 마무리는 스페인 아웃팅을 다녀오신 Julie님의 아웃팅 발표로 진행되었습니다.
유익한 정보와 재미있는 아웃팅 댄싱미션을 통해 모든이에게 즐거움을 주신 Julie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Very Good~!
캐럿글로벌의 멘토링데이는, 2004년 5월부터 시작되어 100회가 넘는 독서토론회로 자체적인 독서와 자기개발을 통하여 더 좋은 아이디어와 서비스를 재창출 할 수 있도록 운영되는 캐럿글로벌만의 기업문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