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캐럿글로벌의 Outing Progtam은 CARROTian들의 가치를 키워가는 글로벌 배낭여행 Project입니다. 매년 3박 4일 ~ 9박 10일 'Exploring & Experience ' 라는 Outing Spirit 을 실천하며 다녀오는 글로벌 배낭여행 Outing! 당근영어의 행복프로그램 입니다.
팀명: 플러스원
장소: 필리핀 세부
안녕하세요~^^ Alex입니다.
오늘은 저 멀리~ 필리핀 세부로 Outing 다녀오신 Ilene님, Heather님, Lucy님
위 세분의 Outing 이야기를 들려드리고자 포스팅 드려요~ㅎㅎ
그럼......이 화려한 멤버의 소개부터 해~ 볼까요? ㅎㅎ
(잠 잘 시간따윈 없다! 3박4일을 초단위로 끊어서 즐기시겠다는 '대장군(@)' Heather님)
(오늘만을 손 꼽아 기다렸다! 쎄부는 내손안에! '선봉장(?)' Ilene님)
(오늘 지구가 망해도 난 아웃팅 가련다! 고난과 역경(?)을 뚫고 가신 '귀요미(!)' Lucy K님)
이렇게......그녀들은 어렵게여렵게 역경과 고난을 헤쳐나가며
필리핀 세부를 향해 출발하였던 것입니다~!! ㅋㅋㅋ
그럼 본격적인 세부 아웃팅 내용......제가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정말 맑고 깨끗해 보이는 바다네요 ㅎㅎ
절로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에요~^^
무릇 여행이란...좋은 경치와 맛난 음식이 함께 하는 법이지요~^^
아이 마이쪙~
(야자수 아래에서 나란히 찰칵~! V^^V~! 세분 다 엄청 예쁘시네요 ㅎㅎㅎ 자체 후광 효과(?))
좋은 풍경 아래에서 신선놀음 하다 오셨다는 세분~ 정말이지 너무너무 부럽네요~^^
저는 언제쯤이나 저런 멋진 곳을 다녀올 수 있을지.......는 흠흠 글쎄요
(사실 이 글을 쓰는 당일, 글쓴이는 태국 방콕으로 아웃팅을 떠났다는 후일담이...후후..)
국내에 안주하지 않고 세계를 누비며 가치있는 경험과 뜻깊은 만남의 시간~!
CARROT OUTING~!
즐겁고 신나며 유익한 시간 보내셨기를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음 포스팅은 저 Alex의 태국 방콕 Outing (이라고 쓰고 본격 먹방 Outing이라고 읽는)
후기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잘 다녀올께요~ㅎㅎ
(결국 자기 아웃팅 간다고 자랑하려고 쓴 본격 자랑질 포스팅의 좋은 예시ㅡ.ㅡ.JPG)
감사합니다.
Alex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