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영화는 내친구_대호

(주) 캐럿글로벌

2015년 12월 영화는 내친구_대호

안녕하세요, 영화는 내친구 동호회장 Daniel 입니다.

바로 어제, 2015년에 이틀 남은 월요일에, 15년을 마무리하는 영화는 내친구가 진행되었습니다. 한 해동안 많은 성원과 격려, 그리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그럼, 어제 그 현장의 모습, 함께 보시겠습니다!

저녁 셋팅 완료!!!!

(어마어마 하지요~??) 2015년의 마지막~! 평소처럼 식사를 드릴 수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준비된 김밥 + 튀김 + 피자 + 치킨 뷔페!! (라지만 사실 김밥과 튀김 추가...^^ㅎ) 오신 모든 분들을 VIP로 모시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VVIP인 것이지요...후후후)

hmm...Smell~~

접시에 젓가락까지 준비가 되어있다니!! 역시 우리 클라라님 뷔페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피자 두판, 치킨 세조각, 김밥과 튀김까지!

취향껏~! 먹고싶은만큼! 음식을 담아가고 있는 현장.

즐겁게 저녁을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데헷!

이러닝의 해피바이러스 레이나&루시^^

요즘 레이나님 웃음소리가 루씨님을 부쩍 닮아가서, 유리벽에 균열이 가고 있다는 소문이...

그러고 보니 두분은 미모도 출중하다는 공통점이 있군요~ㅎㅎ

암튼 맛나게 냠냠냠을 한 우리 CARROTian~! 오랜만에 푸짐하고 행복한 저녁 식사를 마치고 강남 메가박스로 향했습니다.

현지 가이드(?)의 안내 아래 개인별 지정석을 부여받고 있습니다.

영화 시간까지 잠깐 짬이 나서 셀카를 찰칵! 맨날 이상한 사진만 올리니 알아서 사진을 보내주시네요..^^ (사라님..이분 고수시네^^) 이렇게 우리가 관람한 영화는 바로.!

대호....!! (스테이시님 백호 아닙니다) 지리산의 산군, 그를 쫓는 일본군과 조선의 포수들, 조선의 마지막 호랑이.. 그의 운명은..? 아직도 달팽이관에서 호랑이의 포효가 들립니다. 한국 CG의 발전을 느낄 수 있었으며 그 웅장한 모습과 생생한 소리가 인상적인! 너무 재밌게 잘 봤습니다!!

그럼, 처음 참석해주신 Sara & Sally 님의 후기 한말씀 : 이렇게 다같이 영화를 보는게 어려운데, 다들 바쁜시간 내서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맛있는 저녁과 재밌는 영화였습니다! 다음번에는 식사시간에 다른 분들과 더 많은 이야기하면서 동호회를 통해 여러 사람들과 친해지고 싶어요!!!

그리고 또 처음 참석해주신 Victoria 님의 후기 한말씀 : 다니엘님! 진짜 영동 준비할게 많으신 것 같네요, 영화 재밌게 잘 봤습니다! 고생하셨어요!! - 차기 부회장 후보로 위촉됬음을 알려드립니다^^ 2시간 반의 영화를 보고 이제는 자동으로 모이는 영화는 내친구 회원님들,

메가박스에서 찍는건 처음이네요, 모두 즐겁게 영화를 본 15인!

큰 얼굴과 이빨을 자랑하며 저도 한컷 해보았습니다. 15년 마지막 영화는 내친구,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한해동안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16년도에는 더욱 풍성함과 재미로 찾아뵙겠습니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