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글로벌] 2016년 Judy's Day 리뷰~^^
안녕하세요~! Alex입니다.
오늘 오전, Judy's day 행사가 본사 9층 로비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잽싸게 리뷰 글 올려드립니다~^^
과연, 이번 Judy's Day는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다 같이 보실께요~!
오전 10시 30분, 모든 CARROTian이 착석한 가운데 제11회 Judy's day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첫 오프닝은 Judy님에 대한 기도문 낭독으로 시작하는 가운데, 통번역사업부 Brian님이 낭랑한 목소리로 읽어주셨답니다. (Judy님을 회상하며 손수 기도문을 작성해주신 Brian님께 감사드립니다~^^ 짱짱~!) 모두들 숙연한 분위기 속에서 Judy님의 정신에 대해 깊게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도문 낭독이 끝나고 이어진 황성준 고문님의 Judy님에 대한 이야기~! 이야기를 통해 Judy's day에 대한 의미와 가치를 생생하게 전달 받을 수 있었답니다~ㅎㅎ (특히 명함에 대한 이야기가 참 인상적이었는데요~~ 음 그래서 제가 명함을 안챙깁니다^^)
뒤이어 바통을 넘겨 받은 분은 James님^^ 슬라이드 속 사진 소개와 함께, 잠시나마 과거로 향하는 타임머신에 몸을 맡기셨답니다~ㅎ 짧았지만 강렬한, 불꽃과도 같은 Judy님의 이상과 정신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ㅎㅎ 처음 Judy's day를 맞이하신 분들도 이제는 모두 깊게 공감한 모습입니다~!
이번 Judy's day에서는 CARROT의 사회공헌사업에 대한 증정식도 같이 진행되었는데요~ 한국국제봉사기구 KVO에 대한 기부금 전달 및 기부증서 수여식이 같이 이루어졌답니다^^ 항상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CARROT의 노력은 계속됩니다~!
CARROT의 사회공헌사업 2nd~! 예술단체 후원금 전달 시간입니다~! 그간 쭈욱 후원하고 있는 노름마치 예술단에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는데요~ 노름마치예술단은 최근 프랑스에서도 성공리에 공연을 마친, 재능 넘치는 예술단체랍니다~^^ (제가 가끔 노름마치 관련 게시물을 올리고 있는데 혹시 기억하시지요~?? ㅎㅎ)
막간의 시간을 이용하여 진행된 노름마치의 공연 현장~^^ 아쉽게도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준비된 악기를 모두 사용할 수는 없었지만요...... 김주홍 단장님의 재치있는 진행과 사물놀이 느낌의 아카펠라가 모든 CARROTian들에게 즐거움과 웃음을 선물하였답니다~ㅎㅎ (참고로, 가을에는 노름마치의 정기 공연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표 나오면 잽싸게 신청들 해주세요~ㅎ 감동과 전율의 공연, 보장합니다^^)
이제는 마지막 순서~! Judy's day의 꽃! 우수사원 시상식입니다^^ 시너지사원으로는 Success팀의 Jeff님과 전화THR Rachel님 모범사원으로는 Speed팀의 Dana님과 나주센터 Alice님^^ 그리고 최우수사원으로는 전략마케팅실 David님입니다~^^ (저한테는 다이어트 안하신다고 했었는데......설마 저를 견제하려고 일부러???) 모두들 격한 축하와 메시지를 보내주시기 바래요~ㅎㅎ
어느덧 모든 일정이 끝나고, 구호를 외치는 것으로 이번 Judy's day도 마무리를 지었답니다^^ 모두들 맛나게 점심식사 해주셨어요~ㅎㅎ 끝까지 경청해주신 모든 CARROTian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이렇게 Judy's day는 끝이 났지만, 그 분의 정신은 1년 365일 내내 잊혀지지 않고 우리 곁에 남아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즐거운 오후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lex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