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말복 기념 삼계탕 냠냠냠 현장 중계^^ in CARROT
안녕하세요~! Alex입니다.
요근래 정말 대한민국은 찜통이나 다름이 없는데요~
지난 16일은...... 안그래도 더운 날, 덥고 무덥고 후덥지다는 The 더운날! 말복입니다~^^
자고로 더위에는 더위로~! 이열치열이라는 말이 있지요? (자매품 이냉치냉_겨울에 아이스크림 고플때 씁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말복 극!뽁! 프로젝트! CARROT 삼계탕 Day가 지난 16일 말복일에 진행되었습니다~^^
(저의 촬영 요청에 수줍게 얼굴을 가려주시는 팔선생어학원 Ellen님^^ 하지만 출연은 피할 수 없습니다)
어~~~~~엄청 많디 많은 CARROTian들이 삼계탕을 후루릅 하였으나,
원래 이런건 먹방 사진으로 채워줘야 제맛이겠지요~? ㅎㅎ
수줍으나마, 몇장만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가 사실 낯도 많이 가리고, 부끄럼도 많답니다 하하)
(삼계탕은 호호 불어가며 뜯어야 제맛~!)
(이렇게 영계 한마리가 알차게 한뚝배기로~! 잠시, 삼계탕이 사라지는 마술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수저로 어느 세월에 퍼먹고 있나~!? 본격 한뚝배기 수직 낙하 현장)
(짜잔~! 감쪽같이 사라진 삼계탕~! 단 한방울도 남기지 않고 다~~~ 먹어치웠답니다^^ 시간 관계상 한그릇만 보여드렸습니다 ㅋ)
역시 치킨은 진리임을 다시 한번 깨닳으며, 즐겁고 황홀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한그릇 뚝딱! 해치운 닭의 기운을 받아, CARROTian 모두가 시원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끝으로, 이 소중한 시간을 제공해 주신 James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글을 마칠까 합니다.
(여러분~ 삼계탕 is GOOD? 맛있게들 드셨기를 바랍니다^^
무더위 건강 유의하시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_아마도 James님^^)
감사합니다.
Alex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