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글로벌] CATCH 교육 후기_고객와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주) 캐럿글로벌


 
오늘 6월 14일 화요일 점심시간에
미아님께서 진행해주신 CATCH 교육 후기를 쓰고자 합니다!

오늘 미아님께서 진행해주신 CATCH 교육 주제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방법> 이었습니다.
여러 내/외부고객과 끊임없이 커뮤니케이션하는, 해야 하는 캐러시안들에게는
정말 정말 필요한 교육이 아닐 수 없습니다~~ !!

시작 전,
 
1.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어려운 점
2. 이 교육을 통해 얻고자 하는 점

에 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고객에게 부탁하거나 거절하는 등 불편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전달해야 할 때',
'돌발상황이나 고객이 화가 났을 때',
'정확한 의도를 전달하기 어려워 오해가 생길 때' 
등의 상황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어렵다,

 

'부드럽지만 정확하게 커뮤니케이션 하는 방법',
'대부분의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방법',
'타인에게 상처받지 않고 커뮤니케이션하는 방법' 
등을 알아가고 싶다는 등의
많은 캐러시안 분들께서 공감하실 수 있는 의견이 나왔답니다:)
  
 
이러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미아님께서는
미아님의 실제 경험을 토대로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고객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방법> 에 관해 소개해주셨습니다~!!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도 주의해야한다는 점,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는 내용이 인상깊었습니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유익한 교육 진행해주신 미아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그럼 이상으로 CATCH교육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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