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보다도 현장에서 많은 고객들을 만나는 우리 CARROTian~!
그래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이름하여, CS Workshop~!
(엄청 거창한 것은 아니에요)
커뮤니케이션의 기본과 기초적인 비즈니스 매너 교육인
<CS Workshop>이 서울 강남 본사에서 본격 진행되었습니다.
교육 전, Ice Breaking으로 각 조마다가 서로의 얼굴을 그려가며
서로 친하게 지내는 시간도 가져보고
(뭐......잘 그려주셨다면 말이죠...ㅋㅋㅋ)
이후 교육을 통해서 고객이란 무엇인지,
고객에 대한 정의를 스스로 내려보았습니다.
이후 각 조별로, 알고 있는 비즈니스 매너를 공유하고
함께 논의하는 시간도 가지면서, 이날의 교육을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우리 캐러시안 만큼이나, 우리 고객들도 정말 다양한 개성을 보유하고 있지요?
그런 만큼, 고객을 만족시키는 방법도 각기 다르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가장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에 대해 각가 점검해 볼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교육이 부디 유익한 시간이었기를 바래요~!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