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수요일에는 수입 웨딩드레스샵 에스메랄다에서 신상드레스 교육이 있었습니다.
에스메랄다는 국내 최초의 수입드레스 셀렉샵으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니고 있습니다.
최근, 더 다양한 신생 유명 브랜드들을 국내 신부님들에게 소개하고 있는 에스메랄다에 와이즈웨딩 플래너들이
교육차 방문하였습니다.
웅장한 느낌의 새틴 미카도 실크 풍성 드레스가 첫 번째 순서로 등장했는데, 반전 뒤태까지 매력이 넘치는 피스네요.
다음은 플라워 모티브가 너무도 사랑스러운 A 라인의 드레스입니다. 드레스 전체가 아닌 모티브에 비즈감을 얹어서 신부가 움직였을 때, 잔잔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주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하늘하늘 도비 실크 슬림라인에 상체 포인트를 준 드레스입니다. 머리끝부터 길게 이어지는 베일이 굉장히 로맨틱합니다.
피치톤이 감도는 튤 오간자 실크 풍성 드레스입니다. 섬세한 레이스 패턴으로 신부님을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만들어줄 수 있는 드레스입니다.
그리고 이 날 가장 큰 반응을 일으켰던 드레스입니다. 사진도 가장 많이 찍었네요:)
섬세한 레이스 패턴의 원단이 완성도 있게 이어져있고, 소매의 포인트가 사랑스러움을 더해준 드레스입니다.
이 드레스는 클래식한 헤어 장식으로 복고적이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제안해드립니다.
아래 드레스는 이번에 에스메랄다가 메인으로 소개한 하이엔드 브랜드 '알렉산드로 리나우도'의 피스들입니다.
베어 백의 슬림라인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정교한 패턴으로 신부의 체형을 잘 잡아주는 브랜드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어깨에서부터 시작되는 트레인이 아주 멋스럽습니다.
다음 드레스도 알렉산드로 리나우도의 A라인 드레스입니다.
상체는 보트넥의 긴팔 드레스로 독특한 모티브와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드레스의 하이라이트는 아주 얇은 오간자 실크 스커트였는데, 정말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마치 솜사탕 같은 느낌의 원단이었습니다.
단정하게 보이는 경향이 있는 오간자 실크가 이렇게 웅장할 수 있다니, 다시 한번 드레스에 대해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날, 에스메랄다는 정말 많은 드레스를 보여주셨는데요, 대체로 쇼(show) 피스들이 많아 우리나라 신부님들이 입기 쉬운 형태로 변형되어 소개될 예정입니다.
에스메랄다의 다양한 드레스를 감상하세요.
이번 교육에서는 다소 생소한 이름의 이탈리아/스페인 디자이너들을 소개받았는데요- 아직 국내에 정보가 많지 않은 디자이너들입니다.
그래서 우선 오늘은 디자이너의 인스타 계정을 소개한 후, 저희 플래너들이 공부를 마친 후 더 자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알렉산드로 리나우도]
https://instagram.com/alessandrarinaudo?igshid=ssfg7v2vwdlz
[엘리자베따 꼴리니아노]
https://instagram.com/epolignano?igshid=ruetpy0i1y91
+
에스메랄다 견적이 궁금하시다면,
에스메랄다와 비슷한 드레스를 추천받으시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