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D MEN meet ODD MOBILE
지난 4월 7~8일. 대한민국 NO.1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을 서비스하고 있는 오드엠이 가평으로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단순히 놀기만하는 워크샵은 놉! 오드엠 직원들이 생각하는 '진짜' 오드엠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오드엠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우리가 직접 만들어간 기업 문화 에 대해 함께 나누어보며 오드엠의 비전 까지 그려보았습니다. 작년 오키나와 워크샵 이후, 무려 2배로 늘어난 식구들과 함께 다녀온 워크샵 이야기. 한 번 만나보실래요?
KILL THE COMPANY
어떻게 하면 오드엠을 망하게 할 수 있을까요? 워크샵에서 회사를 망할 방법을 찾다니. 이게 무슨 일일까요? Kill the company는 혁신과 변화를 위한 훈련 중 하나입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혁신하는 것의 필요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드엠 버킷리스트
2020년 12월. 나, 그리고 오드엠은 어떤 모습일까요? 오드맨들이 꿈꾸는 나의 미래와 오드엠의 미래에 대해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 워크샵도 해외로? 하와이, 몰디브, 지중해 중 어디로?', '아시아 최대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임직원 평균 연봉 1억 돌파' 등 톡톡튀는 버킷리스트가 많았는데요, 모두 다 현실이 되길 바랍니다. 아브라카다브라!
즉문즉답 - 'MS'에게 묻다
매달 진행될 월간 오드엠의 고정 프로그램, 즉문즉답! 직원들의 질문에 1초만에 대답을 해야합니다. 질문이 받으면, 절대 피할 수 없습니다. 즉문즉답의 처음은 이번 워크샵에서 박무순 대표님을 시작으로 문을 열게 되었습니다. 오드맨들은 평소에 대표님에게 무엇이 궁금했을까요?
즉문즉답이 진행되기 전, 선서를 하고 혹시나 후에 있을 보복방지를 위해 기억삭제음료까지 원샷! 다음에는 어떤 이야기가 오고갈지 기대되네요. 오드엠 직원들간의 활발한 소통의 시작이 되길 바랍니다!
오드맨의 추억쌓기
이 밖에도 바베큐 파티, 게임 등을 통해 여러 추억을 쌓기도 했어요.
다음 날에는 근처에 있는 수목원에 가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따스한 햇살 아래에서 봄꽃도 보고, 이야기도 나누고!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으로
이번 워크샵을 통해 회사의 혁신과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고민,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대한민국 NO.1에서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회사로 성장할 오드엠,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