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넥슨네트웍스 캘리그래피 강좌 - 따뜻한 손글씨에 감성을 전하다.

주식회사 넥슨네트웍스

안녕하세요! 엔떠블로그  D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회사생활과 여유로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넥슨네트웍스가 직원들을 위해 운영 중인 제주N포럼 소식을 가져왔어요.

일과 삶의 균형, 라밸이 트렌드로 자리 잡아가면서 많은 기업들이 직원 복지에 힘을 쏟고 있는데요,
저희 넥슨네트웍스에서는 2014년부터 이미 업무 이외 시간에 자기계발과 여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어떤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는지 궁금하시죠? 함께 go go!!

제주N포럼에서는 직원들의 업무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IT, 문화, 예술, 스포츠 분야의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직원에게 배움의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모든 교육을 100% 지원하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요~^^

특히 는  업무능력 향상과 자기계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을 마련했는데요, 많은 과정 중에서도 올해 첫 번째로 시작한 캘리그래피 강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캘리그래피
손글씨로 감성을 전하다.

이번 캘리그래피 강좌의 경우는 업무 종료 후 약 2시간씩 4회에 걸쳐 진행되었어요.

대상자 모두 캘리그래피에 관심은 많았지만, 써본 적이 없는 초보였는데요, 
호기롭게 시작한 캘리그래피..... 붓 펜 사용에 조금 어려움을 느끼기 시작하였습니다.


붓 펜 무엇..ㅠㅠ

하지만, 노력은 배신하지 않죠! 
4회에 걸친 수업기간 동안 시간이 날 때마다 열심히 연습에 매진한 결과, 모두들 놀랍게 성장하였는데요,
그동안의 배움의 결과, 얼마나 멋진 작품을 완성했는지 사진으로 확인해 볼까요?

따라~~♬

단기간에 정말 잘 썼죠?


사실 업무 종료 후 따로 시간을 내는 게 쉽지만은 않은데요, 
오히려 이런 교육을 통해 자기계발과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며  만족스러워하는 분위기랍니다.

평소에도 캘리그래피에 관심이 있었는데,
이번 포럼으로 더 관심을 갖게 되었고,
새로운 취미가 생긴 것 같아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피파온라인 CS 팀 홍OO 님

다소 짧다면 짧은 4회에 걸친 수업을 끝내며 다들 너무 아쉬워했는데요,
배움이란 것뿐만 아니라 직원 간의 소통과 교류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라서 더욱 아쉬워했던 것 같습니다.


올해 7월부터 넥슨네트웍스에서도 유연근무제 일환으로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시작하였는데요,
워라밸을 중시하는 흐름에 맞춰 제주N포럼에서도 배움의 즐거움을 능동적으로 찾을 수 있게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캘리그래피뿐만 아니라 유익한 제주N포럼 과정이 앞으로도 많이 남아 있으니, 여러분들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빠른 시간 내 다른 제주N포럼 소식으로 만나 뵐 테니까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