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든앰앤씨 ‘AiDis’, “특판 유통의 AI 큐레이션 시대를 열다”

(주)해든앰앤씨

기업에서 주는 명절 선물, 혹은 각종 사은품, 가입 선물 등을 취급하는 특판 시장은 실무정보, 언론, 통계자료 등을 바탕으로 그 규모가 최소 7조에 달할 것으로 추정되지만, 사용자 니즈, 시장 정보 등이 잘 알려지지 않아 여전히 아날로그 형식의 옛 방식을 답습하고 있다.

주식회사 해든앰앤씨(대표 오현석)는 이러한 시장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특판 유통 AI 큐레이션 & 스튜어드십 서비스 ‘AiDis’(이하 아이디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중략…) 아이디스는 각종 오픈마켓과 데이터랩, 기업정보, 특판정보 등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기업의 행사 성격, 예산 및 단가, 체류시간, 검색내역 등 패턴을 분석한 뒤 Decision Tree, 머신러닝, SVM, 분석기법 결합한 아이디스만의 AI 알고리즘을 활용 해 최적의 상품을 큐레이션 한다. (중략…)


▼ 기사 원문 보기 ▼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