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IoT를 연구하는 사람들, 울랄라랩입니다
본격적으로 ‘MWC 2016’을 시작하기 전,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울랄라랩의 모습을 먼저 보여드렸는데요~
오늘은 ‘MWC 2016’ 행사 첫 날의 울랄라랩의 모습을 보여드려고 합니다.
모두들 준비 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1월 22일! 드디어 세계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MWC 2016’의 문이 활짝 열렸습니다!
행사 첫 날 임에도 불구하고 ‘MWC 2016’가 열리는 곳 앞에는 ‘MWC 2016’을 보고자하는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
그럼 안으로 한 번 들어가볼까요??
짜잔! ‘MWC 2016’ 내부 입니다. 사람들이 정말 많죠??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큰 행사인 만큼 각국에서 정말 많은 분들이 ‘MWC 2016’에 와주셨답니다.
이 곳에서 저희 울랄라랩은 어디에 있을까요??
울랄라랩 부스로 들어오는 입구입니다!
여기로 들어오시면 [ Hall 3 Booth A31 ] 에서 울랄라랩의 ‘윔팩토리(WimFactory)’를 만나 보실 수 있답니다.
아직 이틀 정도 남았으니 여유있게 오셔서 구경하고 가세요~
만약 찾기가 어려우시다면~ 밑에 있는 Hall 3 안내판을 참고해주세요!
울랄라랩은 제일 왼쪽 상단에 있는 부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Hall 3 Booth A31’에 들어오시면 보이는 KT 부스와 울랄라랩의 부스입니다.
늠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윔팩토리 모형이 보이시나요? ㅎㅎ
어제와는 달리 깔끔한 모습을 갖춘 ‘윔팩토리(WimFactory)’입니다!
행사가 시작되고 잠시 후, 울랄라랩 부스는 방문객들로 꽉 찼는데요.
후끈후끈했던 울랄라랩 부스 현장, 사진으로 함께 보시죠~
한국 미래부 최재유 차관님께서 저희 울랄라랩 부스에 방문하셔서 ‘윔팩토리(WimFactory)’에 대한 설명을 들으셨구요~
세계 각국의 업계 관계자분들이나 기존에 IoT에 관심이 많은 해외분들, 그리고 각국의 언론사에서도
울랄라랩의 ‘윔팩토리(WimFactory)’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Hot한 울랄라랩 부스의 열기가 여러분도 느껴지시나요?
앞으로 ‘MWC 2016’ 일정이 3일 정도 남았는데요~ 남은 3일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내일은 더욱 더 후끈후끈한 둘째날의 ‘MWC 2016’ 울랄라랩 부스 현장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행복한 IoT를 연구하는 사람들, 울랄라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