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엔드 개발자라면!

채용 공고

타운컴퍼니

Angular의 A마크를 알아본 프론트엔드 개발자님!
이 글은 새로운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는 타운컴퍼니 개발팀으로 당신을 모셔보려는 글이에요.

이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은 동료입니다..

타운컴퍼니팀은 알고 있습니다.
잘 만들어진 편리한 앱과 고객의 이탈률이 얼마나 밀접한 관계가 있는가를요.
1%의 스타트업에는 1% 개발자가 필요하며 그들이 1%의 플랫폼을 만든다는 것을요.
자율적이며 열정이 넘치는 팀으로 즐겁게 높은 수준의 개발을 할 수 있는 환경이죠!
당신에게 즐거운 회사, 좋은 동료가 되어 줄 수 있습니다.

급여는 협의 후 결정이니 원하는걸 말해봐요!
좋은 동료를 얻을 수 있다면 그정도가 어렵겠어요 ; )


우리는 현재 플랫폼(townus.co.kr)이 많이 부족하다는걸 알고 있어요.
그래서 완전 멋있게 새롭게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

일단 우리는 협업툴 JIRA와 Confluence, Slack을 사용하고 있어요.
우리팀은 Agile 칸반을 바탕으로 테스트 주도 개발, 코드 리뷰, 페어프로그래밍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죠.
도메인이 잘 분석된 명세서가 Confluence에 정리되어 있고 사용자를 위한 깊은 고민이 녹아있는 디자인이 Zeplin에 올라가고 있어요.

- Back-End는 Django(DRF) 기반으로 개발되고 있고, AWS, Vagrant, Docker같은 기술을 사용해요.
- Front-End는 Angular 5를 사용해서 개발하고 있고, Less, RxJS, Webpack 등의 기술을 사용하고 있어요.

Angular 상용 프로젝트 개발 경험이 있다면 격하게 환영하며 모십니다. 리엑티브 프로그래밍, Ionic 경험이 있다면 더 좋구요!

엥 이거 완전 나 아니냐!? 라는 생각이 들었다구요? 그렇다면 얼른 지원해야지 뭐해요!

무엇보다 개발을 즐기고 오픈소스활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종종 맛있는것도 먹으면서 많은 대화를 나눌수 있지 않을까요? :>
우리 개발자는 맥주제조도 할 줄 알거든요 (겁나 맛이 좋더라구요)
물론 당신에 대해 알 수 있는 Github 주소와 이력서를 보내준다면 우리가 연락하기 더 쉬울거에요!

아! 참고로 보충역 산업기능요원 편입도 가능하니 문의가 필요하다면 언제든 환영이에요!
타운컴퍼니팀에게 연락하고 싶다면 02–561–0950 잊지말아요,
hr@towncompany.co.kr로 메일 보내준다면 언제든 답변줄게요 :D

#타운컴퍼니 #개발자 #채용 #팀빌딩 #조직문화


관련 스택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