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팀 아드리엘입니다.

아드리엘

광고를 직접 관리하기 어려운 바쁘신 대표님,

기존 광고성과를 더욱 개선하시고 싶은 마케터님,

같은 광고비도 더 똑똑하게 쓰시고 싶은 광고주님.

팀 아드리엘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가격은 얼마인가요?

아드리엘 플랫폼을 통해 광고를 직접 만들고 집행하는 과정은 무료입니다.

사람들이 광고주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위해서 광고를 클릭할 때 비용이 발생합니다.

아드리엘을 이용하는 광고주님들은 보통 클릭당 30원에서 600원 정도의 비용을 지불합니다. 해당 금액은 구글이나 페이스북과 같은 광고 플랫폼에 지불되며, 아드리엘은 광고에 사용된 금액의 일정 비율 (13%)로서 산정되는 대행 서비스 수수료를 청구합니다. 해당 수수료에는 광고 효율 관리 및 최적화 기술 지원 등 광고주님의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대행 서비스 비용과 아드리엘 플랫폼 라이선스 가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광고를 집행하기 전까지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예산은 마음대로 결정하실 수 있어요.

총 예산과 기간은 광고주님이 원하는 만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 3만원씩 3일 간 광고하길 원하시는 경우, 3만원x3일=총 9만원의 광고 플랫폼 비용과 약 1만원의 서비스 수수료를 더하여 총 10만원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광고 제작이 어려우시거나 바빠서 회원 가입 이후 직접 신경쓰기 어려우시다면, 19달러의 부담 없는 비용으로 광고 소재부터 아드리엘 팀에서 대신 제작해드리고 제안서를 보내 드리는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해당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문서 형태로 제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광고 소재는 광고주님의 웹사이트 내용을 참고하여 제작됩니다.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나요?

예, 아드리엘의 모든 사용자는 회원 가입과 동시에 10달러, 약 1만 1천원의 광고 크레딧이 지급됩니다. 이 크레딧 만큼 무료로 실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으며, 크레딧 액수를 초과하는 광고 집행 비용에 대해서만 후불 청구됩니다.

아드리엘을 통해 광고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이 있나요?

광고주님은 광고에 사용될 이미지 또는 동영상과 텍스트만 준비해주시고 나머지는 아드리엘에게 맡겨주세요.

광고의 소재가 괜찮은지 확신이 없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집행 이후에도 아드리엘의 고객 성공 매니저가 광고를 리뷰한 뒤 더 좋은 소재가 있다면 추천 및 최적화를 진행해 드립니다.

고객 성공 매니저가 여러 제안을 드립니다.

"아드리엘이 해주세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과정은 더욱 간단해집니다. 웹사이트만 준비해 주세요. 팀 아드리엘이 광고주님의 웹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정보를 바탕으로 소재를 생성하여 문서로 된 제안서를 전달 드립니다.

다양한 플랫폼에 광고를 셋팅 후 제안 드립니다.

물론, 광고주님이 직접 아드리엘의 플랫폼을 이용해 만들고 집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드리엘에서 만든 광고는 어디에 나가나요?

아드리엘을 통해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 뿐 아니라 구글 검색 광고와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통한 광고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 시 상단에 노출되도록 광고를 내보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광고주님의 사이트에 신규 방문자 및 재방문자를 유입 시킬 수 있습니다. 광고주님이 간단한 질문에 답해주시면, 아드리엘이 광고주님의 비즈니스에 알맞은 지역, 연령, 성별, 관심사 타겟 고객군을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해당 광고를 집행하면 타겟의 페이스북 뉴스피드 및 인스타그램 피드에 “스폰서드” 광고를 노출시켜 웹사이트로의 방문을 유도합니다. 이후, 한 번 홈페이지에 방문한 잠재고객을 지속적으로 따라다니며 광고 배너를 노출시켜 클릭 유도 및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킵니다.

정밀하게 타겟팅 후 뉴스피드에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집행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인공지능이 타겟팅을 최적화합니다.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의 경우, 광고주님의 타겟 고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웹사이트 상단 또는 측면에 따라다니는 배너광고를 뜻합니다. 다양한 이미지와 텍스트의 조합을 다양한 크기로 생성하여 제휴된 Gmail 및 수백만개의 웹사이트에 게재합니다. 고객에 대한 도달 범위 확장, 신규 고객 유입, 기존 고객 유지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추천하는 광고 방식입니다.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리타겟팅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클릭 몇 번으로 구글 애널리틱스와 픽셀 정보를 공유해주시면 재방문 유입과 유사 타겟팅까지 가능합니다.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리타겟팅 방식

페이스북 리타겟팅 방식

인공지능은 어떤 역할을 하나요?

기존에 이미 광고를 해봤는데,

아드리엘을 사용하면 어떤 점이 다른가요?

1. 고객 성공 매니저의 지속적인 성과 관리

다른 광고 소재 제안, 검색어 제안 및 성과 모니터링을 통한 광고비 낭비 사전 방지를 돕습니다. 이건 인공지능은 아니지만, 효율적인 방식으로 광고를 관리하는 아드리엘의 자체 운영 시스템을 통해 적은 비용으로도 정확하고 상세한 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페이스북/인스타그램/구글검색/GDN 리마케팅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성과기반 예산 재배분

인공지능 멀티플랫폼 성과관리 시스템, 즉 더 광고 성과가 좋은 플랫폼에 많은 예산을 부여하는 시스템은 아드리엘이 전 세계에서 유일합니다.

3. 다양한 소재를 함께 집행하실 경우 더 성과가 좋은 소재에 예산 부여

4. 다양한 오디언스 그룹에 광고 노출 뒤 성과가 좋은 오디언스에 예산을 부여

정리하면, 성과를 함께 관리해드리므로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고, 인공지능 최적화를 통해 같은 예산으로 더 높은 성과를 내실 수 있습니다.

저희 광고주님들 대부분이 이미 페북/인스타 광고를 한번씩 집행해보신 경험이 있는 분들이며, 적게는 30%에서 많게는 4배까지 성과가 향상되었다고 얘기하십니다.

열혈 상담 중 불쑥 튀어나온 결과에 대한 칭찬 :)

성과가 좋다는 피드백을 들을 때 가장 기분이 좋습니다.

아드리엘 광고 재집행률이 80% 이상이라는 건, 그만큼 좋은 성과를 내셨다는 뜻이겠지요?

더 많은 질문이 있으시다면,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오른쪽 아래 버튼을 클릭, 채팅으로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업무시간 중 친절하게 답변 드립니다 :) (대표님이 짬이 나면 새벽에도 답변을 드린다는...하하..)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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