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입니다~~~><
무슨일이냐구요?
바로 아이오닌 모두가 함께하는 동호회의 날 때문인데요, 각양각색의 동호회!
지난 12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서는 큰 사내 행사가 있었는데요, 바로 아이오닌 모두가 함께하는 <동호회의 날> 이었습니다.
이번 <동호회의 날>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사우회가 주최하고, 각 사내 동호회에서 주관하였습니다.
상암동 난지캠핑장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장마철인지라 비가 오기는 했지만, 아이오닌 모두가 즐겁게 즐겼던 행사였는데요, 아이오닌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동호회의 날>. 그럼 이날, 각 동호회들은 어떤 활동을 했는지 살펴볼까요?
먼저, 아이온의 짐승남들!
<참마실>은 오전 9시경 본사에 집결하여 여주 남한강에 수상레저를 즐기러 갔는데요, 비가 오기는 했지만 정말 짜릿하고 재미있는 수상레저를 마음껏 즐겼다고 합니다. 비오는 날의 수상레저, <참마실>은 더욱 더 빛나는 추억을 만들고 온 것 같네요.
이어서 사진 촬영에 흥미가 있고 사진감상을 즐기는,
매주 목요일 꿀맛 같은 점심 시간도 반납하고 정기적으로 연습을 한다는 <메가브리드>는 이날도 어김없이 지하 연습실에 모여 기존 곡을 합주 하기도 하고, 새로운 곡을 함께 연습했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연주에 매진하는 그들 덕분에 이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는 행복한 열정의 사운드로 가득했습니다. KBS미디어에도 공개된 바 있는, 직장인 밴드 <메가브리드>. 그들의 공연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자랑입니다. 또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아이덕후! <아이덕후>는 이날 오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본사 옆에 있는 교육센터에서 ‘초속 5CM’이라는 애니메이션을 시청하였습니다. 애니메이션 시청 후엔 함께 점심을 먹으며 리뷰를 하고,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대회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야말로 즐겁고 알차게 동호회의 날을 즐겼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토론동호회 ITR은 다과와 함께 토론을 했으며, 자전거 동호회 i-Rider, 낚시 동호회 Prices, 문화동호회 아이컬쳐 등 각기 곳곳에서 아이오닌의 동호회 활동이 활발히 이루어 졌던 하루였습니다.
이렇게 이날 <동호회의 날>에는 오전 아이오닌 모두 다양한 사내 동호회 활동을 하고, 오후에는 난지 캠핑장으로 모여 사우회가 마련한 바비큐 파티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모처럼 전 직원 모두가 모여 맛있는 바비큐를 먹으며 담소도 나누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