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디드 멤버들의 하루는 어떻게 흘러갈까요? :)
모닝커피&신문스터디로 펀디드의 상쾌한 아침이 시작됩니다!
펀디드 멤버들은 경제, 금융뿐만 아니라, 사회 전반의 흐름을 파악하여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매일 아침 20분씩 신문스터디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꾸준한 노력을 쌓아, 기존 금융의 비효율을 개선하고 더 나은 대안을 제시하는 펀디드가 되겠습니다:)
최근 펀디드는 더욱 수평적인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호칭 문화를 ‘님 호칭’으로 통일했습니다. 처음에는 어색하기도 하고 익숙하지 않아서 ‘님 호칭’을 어길 때마다 100원의 벌금을 부과하기도 했습니다. (일주일 만에 6,000원이 모였다는 사실은 비밀입니다…) 그래도 이제는 ‘님 호칭’ 문화가 완벽 정착했습니다!
점심식사 후, 펀디드 아재들이 좋아하는 다트게임으로 커피내기를 합니다.
오늘도 펀디드의 점심시간은 풍요롭습니다:)
틈틈이 아재 개그도 들어주어야 합니다.
익명을 요구한 이모 씨(34세, 대표)의 아재 개그입니다. 독자님들도 맞춰보세요.
(*저는 절대 실명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답 찾으셨나요?
답은 ‘고등학교 수학 선생님’입니다.
‘고다꾜 솩 쌔미’라서요…^*^
펀디드는 멤버 누구나 원한다면 회의를 개최할 수 있고, 활발하게 토론합니다. 아이디어는 나눌수록 발전되고, 그 과정에서 더 좋은 서비스가 나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펀디드에는 항상 간식이 넘쳐납니다. 살찌는 소리가 들리네요…
최근 펀디드는 연말&크리스마스를 기념해서 마니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다음에 다시 다루겠습니다:)
며칠 전, 사무실 앞에 쉑쉑버거(Shake Shack 청담점)가 오픈했습니다. 그 유명하다는 쉑쉑버거, 저희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맛있습니다 ^*^
펀디드 멤버들은 카풀 앱을 애용합니다. 평소 카풀 앱의 최고 애용자 HJ님이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당첨되어 가수 ‘이현’님이 손수 운전해주시는 차를 탔습니다. 노래도 불러주시고, 잘생긴 이현님.
(풀러스 관계자님, 광고 요청은 받지 않았지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자료는 투자자 보호에 집중하는 P2P 대출 플랫폼, (주)펀디드와 함께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