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최대의 난제 '오늘 점심엔 뭐 먹지?'
매일 같은 메뉴가 지겹고, 새로운 맛집을 찾아 고민하는 여러분들을 위한 점심 메뉴 추천드립니다.
점.메.추 응모결과 중 서초역 부근의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을 소개해주신 네 분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어떤 메뉴인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영업관리팀 오규식님의 점.메.추 <신숙>입니다.
많은 히어로 분들께 생소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진한 가쓰오 국물에 해초 가루를 넣은 녹색 면이 특징입니다.
무엇보다도 정갈하게 썰어 놓은 배추김치와 갓김치가 일품입니다.
든든한 국수 한 그릇이 당기는 히어로 분들께 추천 합니다.
표고버섯과 볶은 소고기, 호박, 계란 지단이 정갈하게 올라간 칼국수와 김치+갓김치,
서브메뉴로는 칼국수와 어울리는 녹두전과 물만두도 있다고 합니다. 아래 위치를 참고해주세요.
칼국수 맛집을 추천해주신 오규식님에겐 면기세트 2P를 선물로 드렸습니다.
맛집은 물론이고, 집에서도 다양한 면요리를 맛있게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볼펜으로 허공에 젓가락질을 해보는 규식님
두 번째는 요기요영업실 정상대님의 점.메.추 <미미식당>입니다.
집에서 어머님이 차려주신 집밥느낌이에요.
상가에 위치한 식당인데 주변에 백반집 등 아직 알려지지 않은 숨은 맛집이 있습니다.
추가로 11시30분 출발시 여유롭게 앉아서 식사가능합니다.
평균 7,0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대로 다양한 백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듯 합니다.
비교적 가까운 거리로, 백반이 땡길 때 미미식당에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점.메.추에 미미식당을 추천해주신 상대님에겐 아마 상상도 못하셨을 고퀄리티의 미미컴퓨터(?)를 드렸습니다.
당사자보다 더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는 옆자리 크림이 아빠의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그 이유가 궁금하다면, [Hero's Pick] 봄맞이 꽃구경 명소 추천 - 결과발표 포스팅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미미컴퓨터가 마음에 드는 상대님과 크림이아빠(재현님)
세 번째는 재무본부 한수정님의 점.메.추 <진가와>입니다.
지금까지 이런 면은 없었다, 이것은 소면인가 쫄면인가.
깜짝놀랄 소면의 식감! 면애호가(aka 누들러버)라면 반드시 가봐야 할 곳.
최근 5년간 방문한 면집 중에 단연 베스트!
Originally 주천ed by 핵인싸죠시.
사케동과 우동, 이 외에도 소면이나 메밀 국수 등 다양한 면요리가 있습니다.
특히 쌀 대신 소바를 넣어 만든 소바마끼를 맛보러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수정님의 점.메.추는 꽤나 거리가 있었던 관계로,
무더운 날씨에 좀더 시원하고 상쾌하게 이동하시길 바라며- 미니 선풍기를 선물로 드렸습니다.
미니 선풍기 맞습니다.
마지막은 영업관리팀 소유영님의 점.메.추 <다신샵>입니다.
회사 주변에서 점심 먹기엔 너무 비싸고,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을 위한 맛집은 없는 것 같아서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팀에서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다신샵을 이용하고 있어요.
'다시는 다이어트를 하지 않겠다'는 이름의 다신샵처럼 꾸준한 다이어트를 위해 도시락은 필수라고 생각해요.
한끼에 4,000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건강과 월급을 지켜보세요ㅎㅎ
현재 이용하고 있는 저희 팀원들은 대만족 중입니다~
언제나 어려운 다이어트지만, 팀에서 함께 한다면 조금 수월할 것 같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다양한 다이어트 식단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광고아님)
유영님의 좀더 든든한 점심식사를 위해 오!그래놀라 2가지 맛을 선물로 드립니다.
기회가 된다면 위에 소개된 맛집도 가보시길 바라며, 다이어트 또한 응원하겠습니다!
생각지 못한 선정소식에 오!그래놀라신 유영님
오늘의 점심메뉴는 위에 소개 된 점.메.추 메뉴 중 선택해보시는 건 어떤가요?
때론 업무를 하면서 소홀해지기 쉬운 점심 식사, 든든한 한끼로 맛점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