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포스 체육대회, '엠포스 올림픽 구로 2016' 제1탄

(주) 엠포스

짜잔~ 오늘은 엠포스에서 열린 아주 큰~~행사 모든 엠플들의 참여로 아~주 성황리에 막을 내린 행사 이름하야 '엠포스 올림픽 구로 2016'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해요.

컨셉부터 내용까지 아주 신박하고 재미있었던 엠포스 체육대회 속으로 들어가볼까요?

엠포스 체육대회가 열렸던 안양천 시민공원에 도착 했습니다. '환영하구로', '어서오구로' 라는 말이 제일먼저 보이네요ㅎㅎ 정말 센스있는 인사죠??ㅎㅎㅎㅎㅎ

체육대회 장소에 도착해서 제일먼저 하는 일은? 바로 출석체크죠ㅎㅎㅎ

이렇게 출석 체크를 해야지만 체육대회에 참석할 수 있어요~ 업무 때문에 체육대회에 참석하지 못한 엠플들에게는 심심한 위로의 말을 보냅니다ㅜㅜ

이번 체육대회 준비를 위해 야근까지 불사한 자랑스러운 엠플들의 얼굴

엠포스 올림픽 위원회(eIOC)분들 입니다.

덕분에 정말 재미있었어요!!!

이번 체육대회는 말씀드린 것처럼 '올림픽'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시작했어요.

엠포스 올림픽의 국가구성을 소개합니다.

정찬우 대통령님과 안용모 국무총리님이 다스리는 열정의 레드! 프랑(글)스

전종진 대통령님과 모정혁 국무총리님이 다스리는 삐약삐약 병아리 같은 옐로우! 인도(카레)

김응진 대통령님과 최윤수 국무총리님이 다스리는 블루~! 영(계백)국

황석봉 대통령님과 이영학 국무총리님이 다스리는 미역미역 미(역)국의 총 4개 국가 입니다.

올림픽 장소로 입장하는 엠플들의 모습입니다.

회사에서보다 훨씬 활기찬(?) 발걸음이 느껴집니다!!

마지막으로 입장한 엠포스 올림픽 위원회(eIOC) (여담입니다만, eIOC는 eMFORCE Imitation Olympic Community를 의미합니다. 정말 기발한 이름 아닌가요?ㅎㅎㅎ)

올림픽 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있죠~ 바로 '성화봉송'

지금지금 윤미경 대표님이 마지막 성화봉송 주자로 올림픽 장소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아~~성화대에 점화를 하고있는 윤미경 대표님

이로써 성대한 올림픽이 시작 되었습니다!!!

각 국의 국무총리들의 선서 시간입니다. 올림픽에 임하는 각 국가들의 다짐을 듣고 있자니, 이제야 올림픽 이라는게 점점 실감이 나네요~

1등의 자리를 두고 경쟁하게 될 4개의 국가들

헛둘 헛둘~ 몸풀기를 시작하고 내려오는 뙤약볕에 쉽지 않은 올림픽이 될 듯 하지만, 괜찮아요~

우리에게는 이렇게 많은 경품들이 있으니까요~

우리 국가의 승리를 기원하며~ 아자아자 홧팅!!

다음 컨텐츠에는 보다 자세한 '엠포스 올림픽 구로 2016'의 내용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주에 더 '엠포스 올림픽 구로 2016' 상세내용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빠이빠이~!!

★엠포스 올림픽 구로 2016 살짝 미리 보기★

오전에 진행된 경기에서 영계백국의 MVP가 된 조항선 과장님이 '재간둥이'가 된 사연은?

이것은 줄다리기일까요? 전투전 일까요?

모래를 일으키며 깃발투혼을 벌인 저 분은 누구?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