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웠던 경영지원본부 제주도 워크샵(feat.우리에게 돔나이트란?)

(주) 엠포스

이 포스팅은 “경영지원본부 재무회계팀 고혜미 팀장”의 컨텐츠 입니다.

안녕하세요 :} 재무회계팀 고혜미입니다. 사내에서 가족 같은 분위기를 자랑하는 경영지원본부가 제주도로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아버지 같은 마음으로 우리를 인솔해주신 황석봉 본부장님과 어머니 같은 섬세함으로 일정을 짜주신 안용모부장님 ^^ 두 분 덕분에 워크샵이 아닌 아주 즐거운 여행을 즐기고 왔답니다.

우리의 여행 후기가 궁금하다면 고고씽~

까오~ 여행 시작부터 너무 설레입니다. 2박3일의 짧은 일정동안 우리는 먹고 먹고 또 먹고… 맛있는 음식은 기본, 그림 같은 바다는 덤이었답니다.

Episode 1. 그림 같은 풍경

제주도하면 어떤 단어가 떠오르시나요? 바다, 하늘, 바람.. 이 모든 걸 느낄 수 있는 사진들이에요.

Episode 2. 사진의 노예들~ 헤쳐모여!

GD카페로 유명한 몽상드애월,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산굼부리, 달리고 달렸던 해안도로, 카트체험 & 말타기 & 미로찾기 이 세가지 놀이시설을 즐겼던 세리월드 이 모든 것의 공통점은? 바로 사진입니다. ㅋㅋ 누군가 카메라만 들었다 하면 자동으로 브이를 그렸던 다정했던 그 때~ 한번 보실래요?

Episode 3. 먹고 먹고 또 먹고~

즐거운 여행에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져? 워크샵 다녀와서 여기저기 살쪘다는 찡찡이가 많아졌다는 건 비밀 ㅠㅠ 두툼한 고기가 너무 맛있었던 고기국수, 주인아주머니는 불친절했지만 또 찾아 먹을 것 같은 푸짐한 해물탕, 고기는 언제나 옳다는 것을 증명해주었던 흑돼지, 전복돌솥밥, 케익, 커피, 냉채족발, 막걸리 & 한라산소주...소주…소주…소주……. (저녁은 늘 회식이니까요…) 특히 돌아오는 날이 하나씨 생일이어서 마지막 저녁에 즐거운 생일파티도 했답니다. 하나씨에겐 힘든 추억이지만, 우리에겐 즐거운 추억으로…^^;;

Episode 4. 이 구역의 포토왕은 바로 나야!

경영지원본부에는 멋진 남자 직원(?)이 넷이 있어요. 팬클럽 회원을 위한 멋진 독사진 공개! 누가 제일 멋지나요?

가운데 사진은 황석봉 본부장님과 안용모 부장님의 하이라이트 사진 입니다~ 부제: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이렇게 우리의 2박3일 워크샵은 마무리되었습니다. 3일동안 인솔하랴, 운전하랴 힘드셨을 두 어른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가족 같은 경영지원본부가 되어요! 파이팅!!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