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맨하탄을 기점으로 전 세계 모바일 헬스 분야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는 화제의 어플 눔 다이어트 코치!
현재 모바일 헬스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며, 세계 최고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는 눔이 드디어 한국에 상륙하였습니다! 그럼 먼저 눔에 대해 알아 볼까요?
Worksmartlabs로 시작!
한국의 정세주 씨는 25살의 젊은 나이에 미국으로 혈혈단신 건너가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어학능력도, 돈도, 연고도 없는 뉴욕에 맨 몸으로 건너간 정세주 씨는 구글 전 수석 개발자 아텀 페타코브를 만나고, 둘은 뜻이 맞아 의기투합하여 Worksmartlabs를 공동 창업합니다.
<Noom CEO, 정세주>
정세주 CEO와 아텀 페타코프 CTO는 곧 로봇 경진대회 1위를 수상한 마크와 캐틀을 영입하고, 네 남자는 할렘가의 좁은 방에서 먹고 자면서 R&D에 아낌없이 투자한 끝에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는 어플을 개발합니다. 이는 출시 되자마자 전 세계의 안드로이드 모바일 헬스 분야 최정상을 차지합니다.
그 후 정세주씨는" Noom" 으로 회사 이름을 바꾸며, Noom Diet Coach를 개발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자신이 먹은 음식 종류와 운동량을 아주 간단한 방법을 통해 주기적으로 입력하고, Noom Diet Coach가 주는 조언에 따라 음식, 운동, 생활습관을 조절하여 건강하게 체중 감량을 할 수 있습니다.
철저한 시장 분석과 탄탄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된 획기적인 어플입니다. 눔 코치에 대해서는 따로 자세한 포스팅을 할게요+_+
눔은 건강하고 즐거운 회사 문화로도 유명하답니다! 여기에 재밌는 일화들이 많은데, 차후에 계속 포스팅을 할게요 :)
현재 Noom Diet Coach 누적 사용자는 전 세계에서 천 오백만명을 넘어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지난 12월 18일 한국인들의 생활과 식습관에 최적화된 한국어 버전을 출시하였습니다. 다가오는 2013년, 다이어트가 목표이신 분들은 전 세계가 인정한 눔 다이어트 코치를 다운 받으세요! 건강하고 성공적인 감량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