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넥트가 궁금하다② 기업 문화- 복리후생

버넥트

안녕하세요 버넥트입니다. 
오늘도 '신의 직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버넥터의 복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넥트는 버넥트크루의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업무 환경을 최적화 합니다. 
듀얼 모니터를 의무적으로 지원하며, 미세먼지가 이슈인 만큼 사무실 내에서는 쾌적한 환경을 위해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회사 주변으로 엄선된 식당에서 중식 및 석식을 제공하며, 간식과 커피는 무한으로 제공됩니다. 업무에 필요하다면 볼펜 하나부터 컴퓨터까지 각종 사무용품과 비품을 준비해드리며, 업무에 도움이 될 서적이 있다면 도서구입비까지 지원이 됩니다. 

버넥트는 업계 최고 복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4대보험은 기본, 상여금에 정기적 평가가 좋을 시 스톡옵션도 있습니다.
근로기준법에 준하여 연차를 제공하며, 연차 사용 시 눈치 보지 않고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근을 지양하는 문화이지만, 부득이하게 야근 시에는, 야근 수당 및 석식, 야간 교통비를 지급합니다.

버넥트는 버넥트 크루의 역량 개발을 위해 노력합니다.
버넥트는 AR/VR 솔루션을 개발하는 IT 회사인만큼, 4차 산업 시대에 끊임없이 발전하는 것이 필요하여 이를 위해 직원 개개인의 역량 개발을 중요시 하고 있습니다. 
연2회 워크샵 및 매주 금요일, 자체 세미나를 통해 연구 및 개발 성과를 공유, 논의하고 있으며, 매년 정기적으로 원하는 직원들 누구나 전시/학회/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버넥트는 신규 인력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 등 기술 인력 육성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업무 분장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지속적인 사내교육을 실시하며, 연구 개발 관련 교육훈련 프로그램 및 세미나 참여를 지원합니다. 

버넥트의 가장 좋은 복지, 유연근무제와 가정의 날
일과 가정 양립 활성화와 업무 효율성을 위해 유연근무제를 시행하여 본래 근무시간이 9시30분 ~18시30분이지만, 앞뒤로 1시간까지 일찍, 혹은 늦게 출퇴근 가능합니다.
또한, 매월 직원이 원하는 하루, 가정의 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조기퇴근(16시)을 시행합니다.
유연한 가정의날을 사용하면 15시 퇴근도 가능합니다.

버넥트는 모두가 즐겁게 다니고 싶은 기업으로, 소위 말하는 '신의 직장'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친해지길 바라', '마니또' 및 사내동호회 등의 친목 교류를 통하여 더욱 즐거운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버넥트에 입사지원을 망설이지 마세요. 입사 시기만 늦출 뿐입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