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기 시작한 ‘위메프 눈덩이’, 4분기 거래액 껑충!

위메프

2018년도 4분기

'눈덩이 효과' 거래액 43% 상승

지난해 11월, 온라인을 달궜던 위메프

‘블랙프라이스데이’ 기억 하시나요?

그 열기에 힘입어

뜨거운 눈덩이가 빠르게 구르고 있습니다!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발길,

아니 손길(?)을 붙잡은 위메프.

지난해 4분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43% 껑충!

뛰어올랐다고 하네요.

이 숫자는 통계청이 밝힌 지난해 4분기

온라인쇼핑 전체 거래액 성장률

22.6%의 두 배에 가까운 수치라고 합니다.

올 1월 거래액 또한

지난해 1월에 비해 43.3%나 늘어났다고 하니,

올해도 지치지 않고 구르는 중입니다.

무엇이..?

눈덩이가!

자꾸 등장하는 이 ‘눈덩이’는 위메프만의

건강한 성장 전략 프로세스를 비유하는 말인데요,

간단히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눈덩이효과, Snowball Effect]

가격경쟁력 강화 ▶ 판매수익 상승

가격인하에 재투자

▶ 소비자와 파트너 증가 ▶ 더 큰 수익 창출

가격인하에 재투자

▶ (무한반복)

눈덩이가 구르면 속도와 무게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것처럼,

위메프도 캐시백, 포인트, 쿠폰 등으로 마련된

가격 경쟁력을 기반으로

눈덩이처럼 빠르게 성장하겠다는 전략입니다.

고객 분들의 관심과, 파트너사 분들의 협력 덕분에

열심히 굴러온 이 눈덩이는 점점 속도가 붙고 있는데요.

위메프 월거래액

지난해 11월부터 3개월 연속 5천억을 넘어서서,

올 1월 거래액은 3개월 전보다

18.4%가 늘어났답니다.

특히 거래액 규모도 함께 증가하여

월거래액 6천억 원 돌파가 눈앞이라고 하네요.

삼성동 위메프 신사옥

이런 수치들이 더 기쁜 이유는

위메프 파트너사분들의 성공사례

함께 늘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친숙해진 그 말, ‘일매출 1억 원’

지난달 위메프에서

일매출 1억 원 이상을 달성한 딜은 총 214개로,

지난해 1월 44개에서 5배 가량 증가했습니다.

이런 성공사례가 다시 눈덩이를 굴리는 힘이 되어,

더 큰 소비자혜택과 파트너사매출

돌아오기를 기원합니다!

그것을 현실로 앞당기기 위해

위메프는 캐시백 행사와 포인트 제공 이벤트

꾸준히 준비 중이니까요,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