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특가 눈덩이, 거래액 5511억 달성!
지난 4분기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린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또! 호외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바로 지난 1월 거래액이 5500억 원으로
역대 최대실적을 기록했다는 소식입니다!
위메프는 지난 4분기부터
매달 40%를 넘어서는 성장세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데요.
그 결과 나타난5500억원이라는 숫자는
전년 동월 대비 43.3%나 증가한 수치랍니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3개월 연속
월 거래액 5000억원을 계속 넘어서고 있으며,
이 기간 동안 최대 실적을 매달 경신하고 있다고 하니
모두 함께 축하해주세요!
이런 성장의 배경에는 역시 특가대표 다운
‘특가마케팅’과 ‘다양한 콘텐츠’가 있었는데요.
덕분에 PC와 모바일에서의 방문자 평균 체류시간도
지난 1월 평균 79.6분으로
6개 주요 이커머스 가운데 1위를 차지했습니다.
(위메프 제외 주요 이커머스 평균 체류시간 51.9분)
2016년 11월부터 시작된 위메프의 특가마케팅!
체류시간이 늘어난 것을 보니,
하나하나 구경하며 쇼핑을 즐기는 고객님들이
늘어났다는 뜻인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1월 거래액 최대 실적 경신의 배경에는
그간 쌓여온 심상치 않은 움직임들이 있었는데요.
지난 4분기 위메프는 다양한 특가이벤트 프로모션으로
PC와 모바일앱 이용자수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모바일앱 이용자 10대~40대까지는 위메프가
TOP3위 안에 들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여기에 20대는 TOP1위!를 차지해
점점 높아지는 관심을 느낄 수 있었지요^^
또한 주로 이용하던 모바일앱 이용시간이
감소한 사람들의 전이현상을 분석할 결과,
오픈마켓 뿐 아니라 소셜커머스 이용시간 감소자 모두
‘위메프’ 이용시간 비중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위메프에 대한 많은 고객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출처: 닐슨코리아, 2018 4분기 전자상거래분석보고서
좋은 소식을 연달아 블친님들과
공유할 수 있어 기쁜 날입니다! ♡
위메프의 눈덩이는 고객님들의 사랑과 관심을 먹고
2월에도 빠르게 구를 예정이니,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