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터링은 리모트몬스터 통화 SDK를 사용하여 빠르게 온디맨드 형식의영어 회화 어플, 튜터링을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튜터링은 전 세계에 있는 프로페셔널한 선생님과 학생들을 1:1로 매칭해주는 온디맨드 모바일 플랫폼입니다. 현재 60만 명이 넘는 학생들이 800명이 넘는 튜터들과 함께 영어와 중국어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의 인터뷰 영상에서 튜터링 김미희 CEO 께서 직접 왜 리모트몬스터와 함께 하였는지 설명해주셨습니다.
“저희가 자체 개발하는 것보다는 전문가한테 이 부분을 확실하게 맡겨서 같이 성장해 나가는 방향으로 택했어요. 그게 훨씬 더 리스크가 최소화된 방향이 되었던 것 같아요. 저희가 빨리 제품을 개발하고 런칭하고 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됐기도 했고요.”
리모트몬스터는 튜터링의 초기 개발 단계부터 튜터링 수업에 제공되는 실시간 통화 기능을 위해 함께 해오고 있습니다. 튜터링은 리모트몬스터의 API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30초 이내에 온디맨드 형식의 1:1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다. 튜터링의 경우, 70여 개국 출신의 선생님들이 계시기 때문에, 서로 다른 네트워크 환경에서 표준 스트리밍 품질을 얻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김미희 CEO :
“제가 ‘다른 회사를 선택했다면 이 정도로 상용화를 잘 시키고 성공적으로 시작하지 못했을 수도 있다’ 라는 생각을 해요. 정말 본인 회사처럼 열심히 일을 같이해 주셨어요.
대한민국 1등 영어 회화 어플, 튜터링.
그 폭풍 성장 비결에 리모트몬스터가 있을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리모트몬스터는 대화형 실시간 방송, 통화 플랫폼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