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그룹 센터장이 되기 까지..

쥬비스

안녕하세요 쥬비스 김경은 센터장입니다.

저는 인턴으로 시작하여 센터장 자리까지 올라왔는데요..

어느덧 10년이 되어 갑니다.

돌이켜 보면,

저도 이 만큼 올라와 있고 성장해 있지만,

회사도 그 만큼 성장해 있더군요...

저는 처음 쥬비스 들어 온 이유가 있었습니다.

바로 쥬비스를 설립하신 회장님의 말 한마디 때문이었죠..

이 회사를 건강한 다이어트 기업으로

크게 만들 것이라고 하신 말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이 CEO라면 이 회사가 망하지 않고,

엄청 큰 회사가 될 것 같다는 믿음 같은 믿음이 있었습니다.

그분의 가치관이 .. 정말 멋있었습니다.

고객의 몸에 절대 허튼짓 하지 않는다는것!

건강한 다이어트 해드린다는 것!

CEO의 기준과 철학이 직원들에게 까지 고스란히 녹아 들어

직원들이 고객에게 집중하게 되고 그러면서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높아지면서

소개 소문이 커져 쥬비스라는 그룹이 만들어 지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저 또한. 고객에게 집중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그저 쥬비스 오는 고객이 좋았고,

그 고객이 나로 인해 감량이 되고 건강한 삶을

되찾는 것이 너무 뿌듯했고 저의 프라이드 였으니깐요.

센터장까지 어떻게 올라가셨어요?

라고 묻는 고객님. 직원분들이 많은데..

생각해보면 진짜 고객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고객에게, 침, 약, 주사 같은 것 없이

제 전공 지식과 쥬비스에서 끊임없이 배운

교육을 고객님께 접목하고 실행해서

고객님께 감량 잘해드리는 것!

여기 까지 올라오고 싶었다기 보다는...

자연스럽게.. 고객만 바라 보고 집중하다 보니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겠죠?

물론 중간 중간 힘들었던 때도 있었죠...

힘들때가 고객 감량이 제대로 되지 않았을때

그럴 때마다 저의 무능력함에 좌절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때마다 포기 하지 않았죠..

분명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기에 전공 서적 다시 열어가면서 공부했고

선배들 조언 얻어서 공부했고 좋은 감량 결과 나올 때까지 물어보고 공부했던 것 같습니다.

이 또한, 고객에 대한 책임감이 있었기에...

그렇게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여기까지 올라오는데 수많은 유혹과 고통도 너무나 많았지만,

결국 그것들을 뿌리치고 헤쳐 나올 수 있었던 건

또한, 이 회사의 가치관과 철학이 맞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제 이 자리에서 저는 제가 이렇게 올라온 것 처럼

저를 거쳐가는 제 직원들이 올바른 가치관과

철학을 가지고 고객님들께 건강한 감량 많이

해줘서 스스로 이 일이 맞는 일이구나 느끼고 높이 성장하는 것!

쥬비스가 전세계적으로 고객님들께 인정받는

회사로 만드는 것! 을 목표로 노력 하고 실행할 것 입니다.

쥬비스를 알고 계신 분들 모르고 계신 분들께 저는 진심으로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 쥬비스 직원들이 고객 감량을 위한 진심 어린

마음이 없으면, 쥬비스 내에 있지 못합니다.

그들이 다른 곳이 아닌 쥬비스 내에 있는 건.

저처럼. “자신이 하고 있는 이 일이 정말 가치가 있구나. 맞는 일이구나..”

를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도 고객님의 건강한 감량을 위해

고객님께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직원들이 모인 곳이 바로 쥬비스 그룹입니다.

감사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