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끝자락이었던 지난 2월 18-19일 양일간, 진저티프로젝트는 10개 단체, 20명의 활동가들과 함께 <중간관리자를 위한 BIC 2DAY CAMP>를 진행하였습니다!
조직의 중간관리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모인 20명의 활동가들과 함께,
BIC 시스템을 기반으로 조직의 강점을 이해하고,
활동가들 본인과 조직이 함께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저를 알려고 왔는데, 조직을 알게 되었어요. 제 역량을 아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조직원들과 함께 알아가야 변화된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BIC 렌즈를 끼고 우리 조직을 보니 너무 잘보였어요. 제 동료들의 눈에도 이 렌즈를 씌워주고 싶어요. 우리의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어요!
조직이 성장하는 과정을 보면서 발생하는 이슈들에 관심을 갖고 있었지만, 지도가 없어서 힘들었는데 이제 BIC라는 지도가 생겼으니 하나씩 해결해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라고 캠프를 통해 조직을 보는 관점이 바뀌고 역량이 향상된 활동가분들의 소감을 들을 수 있어서 준비한 저희들에게 더욱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조직들, 더 많은 활동가들이 지치지 않고 건강하게 활동들을 이어갈 수 있도록 BIC 프로젝트 그리고 진저티가 쭉 도움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BIC 2DAY CAMP, 이틀간의 여정에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10개 단체, 20명의 활동가분들께 다시 한 번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진저티프로젝트 #이벤트개최 #이벤트후기 #일지 #경험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