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잔, 선택이 아닌 필수품이다!?
더부스 매장이나 더부스 맥주를 만나볼 수 있는 레스토랑, 펍 등에서는 주문하신 맥주에 맞는 전용잔에 담아 서빙하고 있습니다. 병이나 캔에 담긴 그대로 마셔도 맛있지만, 마치 맞춤정장을 입혀 놓은 듯 딱 맞는 전용잔에 따라 마셨을 때 훨씬 더 맛있게 느껴지죠.
더부스 전용잔만의 감각적인 아트워크가 술자리의 감성을 살려주는 것은 물론, 실제로 전용잔이 맥주의 풍미를 더욱 섬세하게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외부와 달리, 집에서 마실 때는 전용잔이 없어 아무 잔에 따라 마시곤 합니다. 이런 점을 아쉬워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더부스 온라인샵에서는 그 2%의 아쉬움을 채워드리기 위해! 다양한 맥주 전용잔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파인트(Pint): 전용잔계의 클래식!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접해보셨을 '파인트(Pint)' 형태의 전용잔. 손잡이가 없고 입구가 큰 원통 모양으로, 잔의 입구가 넓어 맥주의 향을 잘 퍼뜨려주고, 맥주 거품을 풍성하게 유지해주는 장점을 가졌습니다. 맥주를 시원하게 들이키고 싶을 때도 제격이죠.
더부스 전용잔 중에는 대강 페일에일 전용잔과 치믈리에일 전용잔이 파인트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딱 한 손에 잡기 좋은 모양과 적당한 무게감을 갖췄으며, 맥주 외에도 주스나 물을 따라 마시기도 좋아서 활용도가 가장 높은 잔입니다.
지금 아래 링크에서 만나보세요 :)
튤립 잔: 향을 더욱 깊게 만드는 우아함
튤립 꽃의 모양을 닮은 ‘튤립 잔’. 넓은 볼에 위로 올라갈수록 좁아지는 형태는 시각적으로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맥주의 아로마(향)를 상단부에 집중적으로 모아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살짝만 코를 대도 맥주의 향을 깊고 풍부하게 느낄 수 있죠. 게다가 이러한 형태의 잔은 거품이 흐르지 않도록 잡아주기 때문에, 거품이 많이 생기는 맥주에도 딱입니다.
더부스 전용잔 중에는 국민IPA 전용잔이 튤립 잔 형태로 제작되었어요. 국민IPA는 다량의 홉에서 비롯된 진하고 가득찬 풍미가 특징인데, 튤립 잔이야말로 국민IPA의 이러한 매력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잔이라 할 수 있죠.
국민IPA처럼 짙은 풍미의 맥주를 즐길 때 안성맞춤인 튤립 잔, 아래 링크에서 만나보세요!
그라울러: 한 손에 들 수 있는 맥주탱크
친구의 집에 놀러가거나 어딘가 훌쩍 여행을 떠날 때, 고작 맥주 한두 캔 챙겨가는 것으로는 성에 안 차는 당신을 위해. 무려 1.9L의 대용량을 자랑하는 휴대용 맥주탱크 '그라울러'를 소개합니다. 수제 맥주 펍이 활성화된 요즘, ‘그냥 맥주’ 말고 ‘수제 생맥’을 즐기고 싶을 때 딱인 아이템이죠.
해외에서는 그라울러가 맥주뿐만 아니라 각 브루어리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내는 역할까지 하는데, 더부스 역시 멋진 로고와 아트워크가 새겨진 개성만점 그라울러를 가지고 있습니다. 뚜껑 상단에 고리가 있어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꼼꼼한 고무처리로 탄산이 빠지는 것을 막는 기능까지 갖췄죠.
현재 더부스 그라울러를 구매하신 분들께는 전용 캔버스백을 무료 증정하고 있으며(선착순 100명), 더부스 매장에서 그라울러 최초 이용시 맥주 20%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만나보세요!
*더부스 온라인샵에 방문하시면, 더욱 다양한 굿즈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