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마감

소개하고 싶은 국내 여행지가 너무 많다면? 여행 콘텐츠 기획자 포지션에 지원하자!

크리에이트립 (Creatrip) - 소개하고 싶은 국내 여행지가 너무 많다면? 여행 콘텐츠 기획자 포지션에 지원하자!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 포지션
여행 콘텐츠 기획자

◆ 상세 업무
1. 수습기간 (2개월, 급여 정상지급)

· 주요 업무(60%) : 방한 중화권 여행객 대상 여행콘텐츠 기획 및 퍼블리시
· 그 외(40%): 한국관광공사 VR 콜라보 프로젝트 여행콘텐츠 기획 업무
* 여행 스토리보드 기획
* 지자체 / VR 제작사와 협업 & 커뮤니케이션

2. 수습후
· 여행콘텐츠 기획자로서 국내여행지를 취재하고, 양적/질적으로 우수한 여행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 Growth Lead와 함께 마케팅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 관광공사와의 콘텐츠 콜라보의 경험을 바탕으로 추가 VR프로젝트 제안

* 크리에이트립의 핵심은 경쟁력 있는 콘텐츠의 기획인 만큼, 2개월 간의 업무조율 기간을 거치고자 하오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우대사항

· 소비자(외국인 관광객, 주로 중화권) 니즈에 맞는 콘텐츠 기획력
· 국내 여행 경험이 많은 사람
· 사진 촬영에 노하우가 있는 사람
· 중화권 관광객 관련 여행시장 경험


◆ 지원서류 

1. 이력서(필수): 자유양식 (사진, 몸무게 등 직무에 직접적인 상관관계가 없는 항목은 작성시 제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자기소개서(선택): 자유양식
3. 에세이 1편(필수): 외국친구에게 국내 여행지나 맛집, 상품등을 소개하는 글(여행지, 형식 자유)
4. 포트폴리오(선택): 콘텐츠 기획 경험이나 직접 작성한 블로그 등도 무관함.


* 서류접수 후 영업일 1일 이내 면접 연락


◆ 추가 정보: 한국관광공사 VR 프로젝트 소개
크리에이트립에서는 국내 최고 기술을 자랑하는 VR 제작사와 함께, 한국관광공사의 7개 지역별 홍보콘텐츠를 VR 영상으로 구현합니다.

시청자가 "관찰자"에서 벗어나 영상 안의 어떤 "존재"가 되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여행콘텐츠로서의 가상현실은 매우 의미있는 인터랙션 체험입니다. 크리에이트립은 해외의 잠재적 관광객들이 한국의 멋진 관광지에서 어떤 "존재"가 되어, 대한민국의 새로운 모습을 몰입감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7가지 지역의 VR 영상을 관광공사와 함께 제작합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17-06-03
연봉 정보 2000만원 ~ 2500만원
특이사항
특징

올빼미족 환영 유연한 근무시간 정책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Creatrip: Korea Your Way

Creatrip: Korea Your Way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크리에이트립은 모든 외국인들이 현지인처럼 한국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www.creatrip.com

Mission 모든 사람이 한국을 현지인 처럼 향유할 수 있는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은 한국에 대해서 관심 있는 유저라면 한번쯤 사용해 본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100% 유저가 외국인이며 월 최대 175만 명의 유저가 방문합니다. 크리에이트립에서는 한국의 트렌드를 알리는 콘텐츠를 7개국어로 제공하며, 한국의 인기 상품들을 해외 고객들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어학당 등 다양한 예약 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크리에이트립은 100% 유저가 외국인인 만큼 역량있는 글로벌 팀원들과 한국인 팀원들이 함께 하는 유능한 30명으로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역직구, 어학당, 여행예약, 배달 등 이 모든 서비스를 30명이 발전시키다니, 대단하지 않나요? 사무실에서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태국어, 일본어 등이 한꺼번에 들리는 신기한 회사이기도 해요.

외국인에게는 꼭 한번 오고 싶은 회사 크리에이트립이 유능한 한국인 멤버들도 항상 채용 중입니다. 주저 말고 채용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recruit@creatrip.com)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우리가 푸는 문제

한국을 알아가고 싶은 세계인들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지만, 언어와 문화적 차이로 어떻게 한국을 즐겨야 하는지 잘 알지 못합니다. 그 결과 한국을 여행할때는 정작 같은 곳만 가고 식당에서는 턱없이 비싼 가격을 내기도 합니다. 사정상 한국에 올 수 없는 외국인들은 한국의 트렌디한 문화를 제대로 해석해주는 곳이 없어 막막해 하기도하고, 좋아하는 한국 물건을 온라인에서 구매할때는 한국에서 사는 가격의 평균 4배를 지불합니다

우리가 믿는 것

1. 크리에이트립은 이러한 현상이 단순히 세계인들이 한국에 대한 관심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이들을 위한 제대로된 정보와 커머스가 유통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크리에이트립은 한국에 대한 관심이 일회성이 아닌 장기적으로 아시아의 대표 포지션을 아우를 수 있는 장기성을 충분히 보유했다고 믿습니다.

2. 크리에이트립은 한국이 전통이나 애국적 요소 보다는 패션 아이템이나 KPOP, 드라마, 힙한 카페 등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측면에서 강점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3. 크리에이트립은 한국에 대한 유용하고 재밌는 정보와 콘텐츠를 먼저 독점하는 것이 궁극적으로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하는데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발현합니다.
프로 정신을 기반으로 평범함이 아닌 탁월함을 추구합니다.
크리에이트립의 좋은 팀원은 그저 업무를 끝내는 것이 아닌,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예: 크리에이트립은 회고를 통해 서로 부족한 부분을 배우려 항상 노력합니다.

투명성에 기반한 신뢰
팀원과 고객, 제휴사, 나아가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투명함을 기반으로 신뢰를 얻습니다.
크리에이트립의 좋은 팀원은 회고와 성과 등에 대한 정보 공개, 투명한 피드백 문화를 실천합니다.
예: 크리에이트립의 모든 Notion은 인사 정보를 제외하고 모두 공개 되어있습니다.

높은 책임감과 자율성
자율을 누리기 위해서는 신의에 기반한 책임감이 필수임을 이해하고 실천합니다.
크리에이트립에서 좋은 팀원은 마이크로 매니징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입니다.
예: 크리에이트립에서는 오늘 하루 어떤 일을 했는지, 몇시까지 어떤걸 할 계획인지 물어보지 않습니다. 결과로 증명합니다.

성장을 위한 린(Lean)
효율적으로 토론하고 빠른속도로 실행하며 단기간에 배웁니다.
크리에이트립에서 좋은 팀원은 탁상공론을 지양하고 행동을 통해 배우는 사람입니다.
예: 크리에이트립 역직구 팀은 여러가지 국제 물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일주일에 최소 10개 이상의 상품을 등재합니다.

다양성에 대한 공감
세계인의 시선으로 로컬리티를 존중합니다.
크리에이트립에서 좋은 팀원은 다국적 팀원들의 성향과 가치관을 존중하는 사람입니다. (다국적 팀원 30%)
예: 크리에이트립은 흔히 한국사람이 편견을 갖고 있는 국가 (중국 등)에 대해 부정적으로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크리에이트립은 외국인들이 어디에있든지 한국을 한국 사람처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모든 일을 합니다."

크리에이트립은 한국을 알아가고 싶은 외국인들이 맛집, 패션, KPOP, 액티비티, 쇼핑, 직구까지 한국을 한국사람처럼 즐길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서비스 초기에는 한국과 관련된 정보만 유통했으나 현재 예약, 할인, 쇼핑까지 즐길 수 있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변화 중입니다. 그 결과 월 최대 170만 명의 방문자를 보유한 독보적 한국관련 1위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현재 역직구 사업을 성공적으로 런칭하여 월 20%의 매출 성장을 기록 중입니다.

우리가 하는 일

1. 글로벌 유저들이 한국을 한국 사람처럼 즐길 수 있는 크리에이트립 플랫폼을 만듭니다. 

2. 글로벌 유저들이 한국을 알아가고 싶을때 볼 수 있는 문화, 여행, KPOP, 패션, 트렌드 등 한국에 대한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크리에이트립 플랫폼을 풍성하게 합니다. 최대 175만 명의 월 사용자를 유치했습니다. 

3. 글로벌 유저들이 한국 어디에서나 한국의 트렌드를 소비할 수 있도록 역직구 서비스를 크리에이트립 플랫폼에서 운영 합니다. 최근 6개월 간 매출 월 20%씩 성장하는 신기록을 달성 중입니다. 

4. 글로벌 유저들이 (다시 한국에 온다면, 또는 한국에 와있다면) 즐길 수 있는 여행 커머스를 크리에이트립 플랫폼에서 운영합니다. 힙한 카페 할인, 뷰티 클리닉 예약, 면세점 할인, 사진관 예약, 어학당 연계 등을 운영 중입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Seed 투자 유치 (2억 원, KAIST창업투자) 2016.02
Pre A 투자 유치 (10억 원, CKD창업투자) 2018.02
A 투자 유치 (34억원, 알토스벤처스,BASS) 2019.10


Location

서울 중구 청계천로 100 (수표동, 시그니쳐타워) 11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