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트립 (Creatrip)

Korea Your Way

한국이 궁금한 외국인이라면 누구든지 아는 No.1 서비스! 월 170만의 글로벌 유저가 방문하는 한국에 관련된 모든 것을 한국인처럼 향유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0
채용
0
피드
8
스택
0
팔로워

Creatrip: Korea Your Way

Creatrip: Korea Your Way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크리에이트립은 모든 외국인들이 현지인처럼 한국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www.creatrip.com

Mission 모든 사람이 한국을 현지인 처럼 향유할 수 있는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은 한국에 대해서 관심 있는 유저라면 한번쯤 사용해 본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100% 유저가 외국인이며 월 최대 175만 명의 유저가 방문합니다. 크리에이트립에서는 한국의 트렌드를 알리는 콘텐츠를 7개국어로 제공하며, 한국의 인기 상품들을 해외 고객들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어학당 등 다양한 예약 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크리에이트립은 100% 유저가 외국인인 만큼 역량있는 글로벌 팀원들과 한국인 팀원들이 함께 하는 유능한 30명으로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역직구, 어학당, 여행예약, 배달 등 이 모든 서비스를 30명이 발전시키다니, 대단하지 않나요? 사무실에서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태국어, 일본어 등이 한꺼번에 들리는 신기한 회사이기도 해요.

외국인에게는 꼭 한번 오고 싶은 회사 크리에이트립이 유능한 한국인 멤버들도 항상 채용 중입니다. 주저 말고 채용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recruit@creatrip.com)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우리가 푸는 문제

한국을 알아가고 싶은 세계인들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지만, 언어와 문화적 차이로 어떻게 한국을 즐겨야 하는지 잘 알지 못합니다. 그 결과 한국을 여행할때는 정작 같은 곳만 가고 식당에서는 턱없이 비싼 가격을 내기도 합니다. 사정상 한국에 올 수 없는 외국인들은 한국의 트렌디한 문화를 제대로 해석해주는 곳이 없어 막막해 하기도하고, 좋아하는 한국 물건을 온라인에서 구매할때는 한국에서 사는 가격의 평균 4배를 지불합니다

우리가 믿는 것

1. 크리에이트립은 이러한 현상이 단순히 세계인들이 한국에 대한 관심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이들을 위한 제대로된 정보와 커머스가 유통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크리에이트립은 한국에 대한 관심이 일회성이 아닌 장기적으로 아시아의 대표 포지션을 아우를 수 있는 장기성을 충분히 보유했다고 믿습니다.

2. 크리에이트립은 한국이 전통이나 애국적 요소 보다는 패션 아이템이나 KPOP, 드라마, 힙한 카페 등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측면에서 강점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3. 크리에이트립은 한국에 대한 유용하고 재밌는 정보와 콘텐츠를 먼저 독점하는 것이 궁극적으로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하는데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발현합니다.
프로 정신을 기반으로 평범함이 아닌 탁월함을 추구합니다.
크리에이트립의 좋은 팀원은 그저 업무를 끝내는 것이 아닌,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예: 크리에이트립은 회고를 통해 서로 부족한 부분을 배우려 항상 노력합니다.

투명성에 기반한 신뢰
팀원과 고객, 제휴사, 나아가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투명함을 기반으로 신뢰를 얻습니다.
크리에이트립의 좋은 팀원은 회고와 성과 등에 대한 정보 공개, 투명한 피드백 문화를 실천합니다.
예: 크리에이트립의 모든 Notion은 인사 정보를 제외하고 모두 공개 되어있습니다.

높은 책임감과 자율성
자율을 누리기 위해서는 신의에 기반한 책임감이 필수임을 이해하고 실천합니다.
크리에이트립에서 좋은 팀원은 마이크로 매니징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입니다.
예: 크리에이트립에서는 오늘 하루 어떤 일을 했는지, 몇시까지 어떤걸 할 계획인지 물어보지 않습니다. 결과로 증명합니다.

성장을 위한 린(Lean)
효율적으로 토론하고 빠른속도로 실행하며 단기간에 배웁니다.
크리에이트립에서 좋은 팀원은 탁상공론을 지양하고 행동을 통해 배우는 사람입니다.
예: 크리에이트립 역직구 팀은 여러가지 국제 물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일주일에 최소 10개 이상의 상품을 등재합니다.

다양성에 대한 공감
세계인의 시선으로 로컬리티를 존중합니다.
크리에이트립에서 좋은 팀원은 다국적 팀원들의 성향과 가치관을 존중하는 사람입니다. (다국적 팀원 30%)
예: 크리에이트립은 흔히 한국사람이 편견을 갖고 있는 국가 (중국 등)에 대해 부정적으로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크리에이트립은 외국인들이 어디에있든지 한국을 한국 사람처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모든 일을 합니다."

크리에이트립은 한국을 알아가고 싶은 외국인들이 맛집, 패션, KPOP, 액티비티, 쇼핑, 직구까지 한국을 한국사람처럼 즐길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서비스 초기에는 한국과 관련된 정보만 유통했으나 현재 예약, 할인, 쇼핑까지 즐길 수 있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변화 중입니다. 그 결과 월 최대 170만 명의 방문자를 보유한 독보적 한국관련 1위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현재 역직구 사업을 성공적으로 런칭하여 월 20%의 매출 성장을 기록 중입니다.

우리가 하는 일

1. 글로벌 유저들이 한국을 한국 사람처럼 즐길 수 있는 크리에이트립 플랫폼을 만듭니다. 

2. 글로벌 유저들이 한국을 알아가고 싶을때 볼 수 있는 문화, 여행, KPOP, 패션, 트렌드 등 한국에 대한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크리에이트립 플랫폼을 풍성하게 합니다. 최대 175만 명의 월 사용자를 유치했습니다. 

3. 글로벌 유저들이 한국 어디에서나 한국의 트렌드를 소비할 수 있도록 역직구 서비스를 크리에이트립 플랫폼에서 운영 합니다. 최근 6개월 간 매출 월 20%씩 성장하는 신기록을 달성 중입니다. 

4. 글로벌 유저들이 (다시 한국에 온다면, 또는 한국에 와있다면) 즐길 수 있는 여행 커머스를 크리에이트립 플랫폼에서 운영합니다. 힙한 카페 할인, 뷰티 클리닉 예약, 면세점 할인, 사진관 예약, 어학당 연계 등을 운영 중입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Seed 투자 유치 (2억 원, KAIST창업투자) 2016.02
Pre A 투자 유치 (10억 원, CKD창업투자) 2018.02
A 투자 유치 (34억원, 알토스벤처스,BASS) 2019.10


Location

서울 중구 청계천로 100 (수표동, 시그니쳐타워) 11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