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직무소개] - 에듀윌 고객센터에서 진행하는 모든 상담 업무 (전화, 온라인 채팅, 게시판 등) -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불편 사항 해결 및 타부서 협업을 통한 프로세스 개선 [자격요건] - 초대졸 이상 - 경력 2년~5년 - 고객 서비스 업무 경험자 - 회원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마인드 [필수조건]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일 것 [공통우대조건] - 직무별 동종업종 경력자 및 관련학과 전공자 우대 - 해당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이룬 경험이 있는자 [직무 우대 조건] - 고객센터 근무 경험자 (동종업계 우대, 금융권/유통 콜센터 우대) 또는 학원 근무 근무 경험자 (동종업계 우대) - 인바운드 상담 업무 유경험자 우대 - 고객 서비스 관련 전공자 및 고객 서비스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책임의식을 갖고 적극적으로 고객상담을 할 수 있는 분 - 문제 파악 능력이 높고 그에 따른 개선업무를 할 수 있는 분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30분~(오후) 6시 3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28000000원 이상
- 상여금 : 5%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 비흡연자 우대
[기타 우대내용]
비흡연자 우대
요약
채용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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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