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브랜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 마케팅이 여기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 미디언스     문의하기
기타
마감

고객 성공경험 매니저(Customer Success & Experience)

AX(액스) - 고객 성공경험 매니저(Customer Success & Experience)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기업소개

We’re Digitizing the Supply Chain for Travel Businesses.

우리는 여행업을 위한 공급망을 디지털화합니다.

 

[액스는 ‘감'이 아닌 ‘데이터'에 기반한 여행업이 될 수 있도록 IT 기술을 통해 여행업을 혁신합니다.]

2017년 API 기술로 여행업을 혁신하여 여행업종사자들의 수익을 극대화한다는 미션 아래 설립된 액스는 여행업 데이터 플랫폼 ‘액스 클라우드'를 운영합니다.

 

온라인 판매 유통시스템(GDS : Global Distribution System)수십개 온라인채널에 판매, 온라인 노출, 주문관리, 판매 성과 관리 등 온라인 판매를 위해 필수적인 일들을 하나의 서비스 안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밖에도 여행업에 필요한 지역별 출입국현황, 여행업날씨, 채널별 판매가, 여행업지식인, 여행업 지원금 등 정보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처럼 오프라인에 고여있는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디지털화하여 여행사업자들의 수익 극대화를 견인하는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액스는 글로벌 성장을 합니다.]

우리가 혁신하고 있는 시장은 글로벌합니다.

현재 유럽10개국, 호주, 미주, 동남아 등 15개국에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국내법인에서 제품개발 및 세일즈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후 유럽 또는 미주에 해외법인을 설립할 예정입니다(2023년).

글로벌 액티비티 시장 규모 약 163조원, 오프라인 판매에서 온라인 판매로 이전 될 글로벌 액티비티 시장 약 140조원.

우리가 혁신하고자 하는 영역은 이미 거대한 시장 규모를 자랑합니다.

규모는 크지만 변화는 더뎠던 글로벌 시장에 압도적 경쟁력으로 여행업의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액스는 변화하고 성장합니다.]

· 누적 투자액

2022년 3월에 43.5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누적 투자유치금액은 51억에 이릅니다.

투자자로는 스파크랩, 미래에셋벤처투자, 카카오벤처스, SJ투자파트너스, KB증권, 마그나인베스트먼트, NBH캐피탈, 베어베터 김정호 대표님 등이 있습니다.

· 고객사인 여행업체수

2021년 12월 기준 15개나라에서 300개가 넘는 여행업체가 액스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 수상 및 R&D

2018년 정주영창업경진대회 최우수상, 2019년 TIPS선정(21년 성공졸업), 2020년 관광플러스팁스(4억), 2022년 관광글로벌챌린지(2억, 1등)

액스 소개 영상(Spaklabs Demoday 2018) : https://youtu.be/y6_OjL1cBi4?t=108

액스의 GRIT과 전략(카카오벤처스) : https://brunch.co.kr/@kakaoventures/64

액스가 일하는 법(더팀스) : https://www.theteams.kr/teamterview/page/677

 

 

주요업무

액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성공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모든 순간을 관리하고 책임집니다.

 

고객성공(Customer Success)

고객성공팀은 고객 성공이 무엇인지 계량화하고 고민하여 LTV를 최대화 시키는 것이 목표인 조직. 

• 고객 니즈를 파악하여 고객 성공을 측정

• 고객층 분석과 능동적 대응을 통한 LTV를 최대화

• 리텐션, 업셀, 크로스셀 기회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세일즈팀 서포트

• 양질의 성공사례(Best Practice)를 만들기

• 고객의 성공적인 온라인 판매를 위해 상품 콘텐츠 기준 세팅 및 검수

• 고객 성공 경험을 위한 온보딩, 컨설팅, 교육 담당

• 계약된 고객사와 주기/수시 미팅 진행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

고객이 우리 브랜드를 만나는 모든 접점(Touchpoints)을 고객 경험의 관점에서 종합적으로 살펴보고 조정하는 제너럴리스트

• 고객사 및 여행자 문의 소통 채널 기획, 개선 및 관리

• 유저 가이드 및 프로덕트 사용매뉴얼 제공

• 국내 최고 수준의 고객 상담서비스 진행, 문의 대응

각종 상담채널(이메일, 전화, 상담시스템)로 접수되는 고객의 문의에 답변/문제해결

VOC 수집, 분석으로 제품 개선 방향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도출

고객의 문의/불편사항/각종 제안을 회사 전체에 공유 (일/주/월 단위)

제품 헬스체크를 위한 NPS를 기획부터 내부 공유까지 리드

 

 

자격요건

• 타인의 문제, 상황에 대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분

• '배움'에 대한 열정이 있고 타인의 배움에도 좋은 영향을 주고 싶은 분

• 중학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글을 쓰고 말할 수 있는 분

• 문서 작성 능력(파워포인트, 엑셀 등)을 보유한 분

• 자유로운 근무환경에서도 스스로의 목표와 일정을 관리할 수 있는 분

• 배움에 대한 열정을 갖고, 더 나은 성장을 위한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분

• 맡은 일에 대해 책임감을 갖고 끝까지 완성하는 데 열정이 있는 분

• Travel Tech 업무 전반에 대한 경험 또는 관심이 있는 분

 

우대사항

•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분

• 스타트업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 분

• B2B SaaS 제품을 만드는 곳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 분

• Relate, 채널톡, Typeform 등 CX/NPS Tool 경험

• Notion, Slack, Jira 등의 협업 Tool 경험

 

채용절차

채용전형

• 서류심사 – 팀면접(온라인) – 임원면접(온라인) – 처우협의 – 합격발표

 

제출서류

• 이력서(PDF) 필수

• 기타 본인을 어필할 수 있는 모든 것

 

근무환경

• 9am-6pm 주5일 근무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49, 우남빌딩 13층

 

혜택 및 복지

자율과 책임의 문화: 액스는 투명한 정보 공유와 수평적인 문화 속에서 구성원 업무에 대한 위임과 신뢰를 바탕으로 세상을 변화시켜 나가고자 해요.

효율적인 업무방식: 액스는 가장 중요하고,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에 집중해요. 획일적인 업무 프로세스보다는 데이터 기반의 사고로 적극적으로 토론하며, 가장 효율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협업하고 실행해요.

높은 수준으로 끝내 해내는 팀원: 액스의 팀원은 회사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더 높은 수준으로 일을 끝내 해내요. 높은 수준을 추구하는 팀원들은 서로가 해낼 수 있기를 응원하고 격려해요.

 

Team & Culture

• 글로벌 무대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의 초창기 멤버가 되어 볼 기회

• 해외 파트너사, 고객사들과 일해 볼 기회

• 팀원별 생일파티

• Squad 회식비 지원

• 연 1회 워크샵

• 추천인재가 액스 입사후 수습종료시 200만원 지급

 

Work Environment

• 최고의 접근성 (강남역 5번 출구 100m 거리에 있는 사무실)

• 강남대로 13층 씨티뷰 라운지, 넓은 창이 사방에 있는 채광 좋은 사무실

• 무료 스낵바, 다양한 음료 등의 무제한 간식 지원

• 업무용 최신 노트북+ 27인치 모니터 지급

 

Self-development

• 새로운 영감을 주는 Guest Speaker의 초대강연(1년 2회)

• 직무관련 세미나, 웨비나, 컨퍼런스 등 지원

• 교육비 지원(직무교육, 비즈니스영어교육)

• 도서비 지원

 

Compensation & Benefits

• 의미 있는 성과를 낸 멤버에게 '업계 최고'의 대우를 하기 위해 1년에도 몇 번씩 성과반영 연봉협상 진행

• 장기적으로 크게 기여해주시고 앞으로도 기여해주실 분께는 의미 있는 스톡옵션의 기회 제공

• 법정 연차 자율사용(1년 15일, 3년이상 근무시 2년마다 1일 가산, 최대 25일)

• 시간차 사용 가능

• 액스 고객사 여행상품 연 100만원까지 지원(내부결제)

• 명절 상여금/ 명절 선물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마감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1)

채용 정보

AX(액스)

여행업의 디지털화, 액스AX

스택 (1)

회사 소개

액스 사무실 입구에요! 지문을 찍고 출입합니다

여기는 사무공간이에요. 프로덕트팀과 비즈니스팀이 협업합니다.

사무공간 전경입니다.

라운지겸 카페테리아에서 여기서 식사를 하고 팀원들과 휴식을 취해요.

우리 액서들은 강남대로 13층에 있어 시티뷰를 보면서 일한답니다.

사무실에 있는 액스의 비전이에요! 비전을 보면 가슴이 웅장해져요!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We’re Digitizing the Supply Chain for Travel Businesses.

우리는 여행업을 위한 공급망을 디지털화하고 있습니다.

 

[액스는 ‘감'이 아닌 ‘데이터'에 기반한 여행업이 될 수 있도록 IT 기술을 통해 여행업을 혁신합니다.]

2017년 API 기술로 여행업을 혁신하여 여행업종사자들의 수익을 극대화한다는 미션 아래 설립된 액스는 여행업 데이터 플랫폼 ‘액스 클라우드'를 운영합니다.

온라인 판매 유통시스템(GDS : Global Distribution System)은 수십개 온라인채널에 판매, 온라인 노출, 주문관리, 판매 성과 관리 등 온라인 판매를 위해 필수적인 일들을 하나의 서비스 안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밖에도 여행업에 필요한 지역별 출입국현황, 여행업날씨, 채널별 판매가, 여행업지식인, 여행업 지원금 등 정보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처럼 오프라인에 고여있는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디지털화하여 여행사업자들의 수익 극대화를 견인하는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액스는 글로벌 성장을 합니다.]

우리가 혁신하고 있는 시장은 글로벌합니다.

현재 유럽10개국, 호주, 미주, 동남아 등 15개국에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국내법인에서 제품개발 및 세일즈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후 유럽 또는 미주에 해외법인을 설립할 예정입니다(2023년).

글로벌 액티비티 시장 규모 약 163조원, 오프라인 판매에서 온라인 판매로 이전 될 글로벌 액티비티 시장 약 140조원. 우리가 혁신하고자 하는 영역은 이미 거대한 시장 규모를 자랑합니다. 규모는 크지만 변화는 더뎠던 글로벌 시장에 압도적 경쟁력으로 여행업의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액스는 변화하고 성장합니다.]

· 누적 투자액

2022년 3월에 43.5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누적 투자유치금액은 51억에 이릅니다.

투자자로는 스파크랩, 미래에셋벤처투자, 카카오벤처스, SJ투자파트너스, KB증권, 마그나인베스트먼트, NBH캐피탈, 베어베터 김정호 대표님 등이 있습니다.

· 고객사인 여행업체수

2021년 12월 기준 15개나라에서 300개가 넘는 여행업체가 액스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 수상 및 R&D

2018년 정주영창업경진대회 최우수상, 2019년 TIPS선정(21년 성공졸업), 2020년 관광플러스팁스(4억), 2022년 관광글로벌챌린지(2억, 1등)

 

[액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 액스 소개 영상(Spaklabs Demoday 2018) : https://youtu.be/y6_OjL1cBi4?t=108

- 액스의 GRIT과 전략(카카오벤처스) : https://brunch.co.kr/@kakaoventures/64

- 액스가 일하는 법(더팀스) : https://www.theteams.kr/teamterview/page/677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We’re Digitizing the Supply Chain for Travel Businesses.

우리는 여행업을 위한 공급망을 디지털화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액티비티 시장 규모 약 163조원, 오프라인 판매에서 온라인 판매로 이전 될 글로벌 액티비티 시장 약 140조원. 우리가 혁신하고자 하는 영역은 이미 거대한 시장 규모를 자랑합니다. 규모는 크지만 변화는 더뎠던 글로벌 시장에 압도적 경쟁력으로 여행업의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1. 자율과 책임의 문화: 액스는 투명한 정보 공유와 수평적인 문화 속에서 구성원 업무에 대한 위임과 신뢰를 바탕으로 세상을 변화시켜 나가고자 해요.

2. 효율적인 업무방식: 액스는 가장 중요하고,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에 집중해요. 획일적인 업무 프로세스보다는 데이터 기반의 사고로 적극적으로 토론하며, 가장 효율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협업하고 실행해요.

3. 높은 수준으로 끝내 해내는 팀원: 액스의 팀원은 회사의 목표 달성을 위해서 더 높은 수준으로 일을 끝내 해내요. 높은 수준을 추구하는 팀원들은 서로가 해낼 수 있기를 응원하고 격려해요.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액스는 ‘감'이 아닌 ‘데이터'에 기반한 여행업이 될 수 있도록 IT 기술을 통해 여행업을 혁신합니다.]

2017년 API 기술로 여행업을 혁신하여 여행업종사자들의 수익을 극대화한다는 미션 아래 설립된 액스는 여행업 데이터 플랫폼 ‘액스 클라우드'를 운영합니다.

온라인 판매 유통시스템(GDS : Global Distribution System)수십개 온라인채널에 판매, 온라인 노출, 주문관리, 판매 성과 관리 등 온라인 판매를 위해 필수적인 일들을 하나의 서비스 안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밖에도 여행업에 필요한 지역별 출입국현황, 여행업날씨, 채널별 판매가, 여행업지식인, 여행업 지원금 등 정보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처럼 오프라인에 고여있는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디지털화하여 여행사업자들의 수익 극대화를 견인하는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관광글로벌챌린지(한국관광공사) 1등(2억) 2022.05
시리즈A 43.5억 투자유치(SJ투자파트너스, 마그나인베스트먼트, NBH캐피탈, 김정호 대표님) 2022.03
TIPS 성공기업 2021.12
관광플러스팁스 선정(4억) 2020.05


Location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49 (서초동, 우남빌딩) 13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