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한글 무료 폰트 CDN WOFFZ     바로가기
콘텐츠 마케팅
마감

그로스 마케터(Growth Marketer)

콜라비팀 - 그로스 마케터(Growth Marketer)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업무범위 및 자격요건

업무범위

* Content Marketing 

  - Demand & Lead Generation을 위한 컨텐츠 마케팅 기획 및 실행

  - 협업(collaboration) 관련 컨텐츠 마케팅(아티클, 백서 등) 기획 및 작성

 

* Marketing Operation

- Analytics tool로 데이터 기반의 채널 별 성과분석 및 개선방향 도출

- 다양한 분석 기법을 활용해 데이터들을 모니터링하고 주요 지표를 리포트

 

* B2B Marketing

- 신규 고객 발굴을 위한 아웃바운드(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기획 및 운영

- 마케팅 활동을 통해 확보된 법인 고객 대응 및 고객 전환 활동

 

* 원하신다면 이런 분야의 성장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마이크로소프트 출신의 멤버와 함께 글로벌 마케팅 전략 수립

- 해외 컨퍼런스 참여 및 제품소개 발표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자격요건

* 본인의 생각을 설득력있게 아티클(Written Language)로 풀어나갈 수 있는 분

* Google Analytics, Search Console 분석툴 사용 가능자

* 데이터로 사고하고 이를 기반으로 개선방향 도출 가능자

* 경력 3년 이상

* 그 외 학력, 성별, 연령 무관

 

우대사항

* 영어로 글쓰기와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분 (Business English Level)

* Analytics 혹은 Attribution tool 도입/세팅 경험자

* B2B 영역에서 마케팅 및 세일즈 등 아웃바운드 활동 경험이 있으신 분

* 긍정적인 마인드로 다양한 부서의 멤버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일본어 구사 가능자 (읽기, 쓰기)

 

조직문화

수평문화와 의사결정 

* 콜라비팀은 `누구나 할 말을 모두 할 수 있는 문화`와 `의사결정자의 결정을 존중하는 문화`를 추구합니다. 수평적인 문화의 목적은 의견을 말함에 있어 단 하나의 걸림돌도 존재하지 않는 것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것이 의사결정을 다수결로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리더들은 끊임없는 설득의 노력과 함께 책임도 짊어집니다.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 길인지 알기 때문에 콜라비팀의 멤버들은 리더의 결정을 존중합니다. 

 

성장 

* 스타트업과 벤처기업의 가장 큰 차이점은 `성장`입니다. 투자를 받고 더 큰 성장을 하고 회사의 가치를 높여 다시 시장에서 인정을 받는 과정을 반복합니다. 이러한 성장은 멤버들의 성장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콜라비팀은 경력과 무관하게 현재 상태 그대로 머물러 있으면 인정받지 못하는 회사입니다. 어떠한 것이든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고 성장한 만큼 보상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름의 존중과 하나의 지향점 

* 콜라비팀은 한국, 미국, 프랑스 등 다양한 국적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누군가는 매운 음식을 싫어하고, 누군가는 밀가루를 먹지 않기도 합니다.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만큼 다름을 이해하고 존중하려고 노력합니다. 그 안에서 모두가 하나의 지향점을 바라보고 콜라비팀의 목표를 이루어갑니다. 

 

콜라비팀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 추정 - 본인의 할 일을 얼마나 잘 예측할 수 있는가 

* 책임감 - 본인이 계획한 일을 얼마나 책임감있게 수행하는가
* 결과물 - 결과물의 질과 양이 얼마나 뛰어난가 

* 이타심 - 본인의 이해보다 멤버들을 위해 행동하는가 

* 고객지향 - 내가 한 결과물을 고객이 바로 사용했을 때 만족시킬 수 있는가

* 크리에이티브 - 문제해결을 위해 다양하고 지속적으로 고민하는가 

* 성장 - 본인의 행동이 본인과 조직을 더 많이 성장시켰는가
 

그 외,  * 복지제도를 함께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연 1회 종합검진, 승인없는 휴가제 등 기본적인 복지는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콘텐츠 마케팅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0-01-31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3)

스택 (2)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콜라비팀에 모인 멤버들은 "시간을 돌려준다."라는 비전 아래 모였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일들 중에 가장 가치있는 일은 시간을 돌려주는 것이라고 공감했기 때문이죠.

콜라비는 메신저로 쪼개진 시간을 이어주고, 집중하는 동안 동료들이 진행했던 일들의 새로운 소식들은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해주고, 몇 가지 검색어로는 찾을 수 없던 파일을 스크롤 한 두 번에 찾을 수 있게 해줌으로써 본업에 충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콜라비로 불필요한 시간을 줄이고 협업의 효율성을 높여 당신과 동료들이 더 가치있는 곳에 시간을 사용하도록 만들어 보세요.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수평문화와 의사결정

 * 콜라비팀은 `누구나 할 말을 모두 할 수 있는 문화`와 `의사결정자의 결정을 존중하는 문화`를 추구합니다. 수평적인 문화의 목적은 의견을 말함에 있어 단 하나의 걸림돌도 존재하지 않는 것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것이 의사결정을 다수결로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리더들은 끊임없는 설득의 노력과 함께 책임도 짊어집니다.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 길인지 알기 때문에 콜라비팀의 멤버들은 리더의 결정을 존중합니다.

 

성장

 * 스타트업과 벤처기업의 가장 큰 차이점은 `성장`입니다. 투자를 받고 더 큰 성장을 하고 회사의 가치를 높여 다시 시장에서 인정을 받는 과정을 반복합니다. 이러한 성장은 멤버들의 성장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콜라비팀은 경력과 무관하게 현재 상태 그대로 머물러 있으면 인정받지 못하는 회사입니다. 어떠한 것이든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고 성장한 만큼 보상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름의 존중과 하나의 지향점

 * 콜라비팀은 한국, 미국, 프랑스 등 다양한 국적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누군가는 매운 음식을 싫어하고, 누군가는 밀가루를 먹지 않기도 합니다.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만큼 다름을 이해하고 존중하려고 노력합니다. 그 안에서 모두가 하나의 지향점을 바라보고 콜라비팀의 목표를 이루어갑니다.

 

콜라비팀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 추정 - 본인의 할 일을 얼마나 잘 예측할 수 있는가

 * 책임감 - 본인이 계획한 일을 얼마나 책임감있게 수행하는가

 * 결과물 - 결과물의 질과 양이 얼마나 뛰어난가

 * 이타심 - 본인의 이해보다 멤버들을 위해 행동하는가

 * 고객지향 - 내가 한 결과물을 고객이 바로 사용했을 때 만족시킬 수 있는가

 * 크리에이티브 - 문제해결을 위해 다양하고 지속적으로 고민하는가

 * 성장 - 본인의 행동이 본인과 조직을 더 많이 성장시켰는가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콜라비팀은 2015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498만원 사원수 11명 규모의 벤처기업입니다. 콜라비팀이 개발하고 있는 콜라비(Collabee) 서비스는 실제 일하는 workflow를 그대로 담아낸 이슈기반 협업툴입니다. 국내 보다 해외(영국, 프랑스, 핀란드 등)의 주요 스타트업 행사에서 우승한 서비스로 국내 보다 해외에서 먼저 가능성을 인정받은 회사 입니다. 지난 4월 미국 법인 설립을 통해 미국 시장 진출에 대한 준비를 마쳤으며 일본 메이저 리셀러와 계약을 통해 일본 시장으로의 진출도 서두르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61 (서초동, S&G TOWER 서초) 6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