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브랜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 마케팅이 여기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 미디언스     문의하기
UX/UI 디자인
마감

집수리 정보 중개플랫폼 '수공'을 함께 키워나갈 UI/UX 디자이너를 모집합니다!

수공 SOOGONG - 집수리 정보 중개플랫폼 '수공'을 함께 키워나갈 UI/UX 디자이너를 모집합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수공은 인테리어 업체를 연결시켜주는 플랫폼이 아닙니다.

- 이미 수많은 인테리어 시공 업체를 연결시켜주는 다양한 스타트업, 기업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수공이 노리는 시장은 '인테리어'가 아닌 '집수리'입니다.

- 종합적인 인테리어와 달리 세부적인 방충망, 전기, 조명 등 세부적인 분야는 인테리어 업체와 달리 영세한 업체가 많고 스스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잘 알지 못합니다.

- 수공은 이러한 세부적인 '집수리'를 담당하는 업체가 스스로 업체를 홍보할 수 있고, 소비자는 업체의 투명한 이력을 확인함으로써 신뢰도 높은 업체 정보와 견적,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공은 수많은 인테리어 업체를 만나왔습니다.

- 다년간의 매장 공사를 통해 수많은 인테리어 업체의 견적을 받고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업체별로 견적은 천차만별이며, 인테리어를 잘하는 업체가 아닌 마케팅을 잘하는 업체가 대부분 계약을 따내고 있었습니다.

- 시공이 완료된 후에도 발생하는 다양한 AS항목들을 친절하게 처리해주는 업체가 있는 반면, 이미 공사가 종료되었으니 해당 사항에 대해서는 시공과 비슷한 금액을 내고 다시 받아야 한다는 업체가 있었습니다.

- 오히려 마케팅보다는 시공 품질을 우선하는 업체는 계약을 따내지 못했고, 품질보다는 계약과 마케팅을 우선하는 업체가 계약을 따내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는 수공을 생각했습니다.

 

#수공은 업체에게는 홍보 수단을, 소비자에게는 투명한 견적과 AS를 제공합니다.

- 수공은 표준 견적 계산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합당한 가격을, 업체에게는 정확한 계약사항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합니다.

- 자체적으로 설정한 여러 단계에 걸친 시공 확인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시공을 정확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이러한 내역들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서 소비자가 소비자의 권리를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수공은 이렇게 일하고 있습니다.

- Slack을 통해 소통합니다.

- Diagrams를 통해 업무를 전달받고 Zeplin을 통해 개발자와 협업합니다.

- Notion을 이용해 Task를 관리합니다.

 

#이런 업무를 담당할 예정입니다.

- 기존 웹 페이지 리뉴얼 UX 디자인

- 수공 모바일 페이지 UI 디자인

- 관리자 페이지 UI 디자인

 

#이런 분을 찾고 있습니다

자격요건

- Sketch(혹은 XD, Figma 무관), Zeplin, Photoshop 등의 디자인 툴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분

- 기획/개발 직군과의 협업 경험을 바탕으로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 유저 사용성을 위한 최고의 디자인을 보여주실 분

우대 조건

- UX/UI 디자인 3년 이상 경력을 보유하신 분

- 프로젝트 또는 팀 리드 경험이 있으신 분

- UI 트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제출서류

포트폴리오에서 진행했던 프로젝트에서 문제 해결을 위해 선택한 디자인에 대한 이유와 설명을 함께 기재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UX/UI 디자인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0-08-29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수공 SOOGONG

세상의 모든 집수리를 쉽고 편리하게

수공 SOOGONG

세상의 모든 집수리를 쉽고 편리하게

수공 SOOGONG

세상의 모든 집수리를 쉽고 편리하게

수공 SOOGONG

세상의 모든 집수리를 쉽고 편리하게

수공 SOOGONG

세상의 모든 집수리를 쉽고 편리하게

스택 (3)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수공 #플랫폼개발 #웹서비스 #앱서비스 #B2B #B2C

우리는 폐쇄적이고, 제대로 된 정보를 찾기가 어려운 "집수리 시장"을 데이터 기반의 정보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이 쉽고 편하고 안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같은 시장에서 플레이 중인 다른 회사와 확연히 다른 전략으로 차별화 해나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을 검증하기 위해 지난 5년간 약 10만건 이상의 시공 중개 및 자재중개 유통을 해본 경험을 기반으로 명확한 "전략"을 기반으로 미션을 해결해 나가고 있습니다.

집수리 시공중개 시장을 통하여, 향후 건물수리/관리, 자재중개, 셀프인테리어 영역으로 진출하여 시장을 장악해 나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창업을 희망하거나, 실패를 해봤거나, 기존의 것을 새로운 방법으로 바꿔보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보면서 훌륭한 커리어를 쌓고 싶은 분들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집수리 업체가 아닌 플랫폼 개발사 입니다.
젋고 창업을 꿈꾸는 팀원들이 모여있습니다.

문제를 인식하고, 문제의 답을 찾고 적용해보길 원하시는 분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인테리어 #플랫폼 #중계

방충망, 타일공사 등 수리와 부분 인테리어 시공을 하려고 하면 어떤 정보를 찾아봐야 할지, 누구에게 물어봐야 할지 막막합니다. 수공은 이러한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와 이에 대한 답을 줄 수 있는 전문가를 연결해 주는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주도적 #자율 #개인철학 #고객

우리는 다양한 실패과 성공의 경험을 통해 우리가 나아갈 방향에 대한 핵심가치를 정하였습니다.핵심가치를 기반으로 우리는 의사결정을하고, 함께 일할 동료를 채용하는 기준으로 삼고 있습니다

1. 고객이 최우선 입니다.
    - 고객은 비즈니스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 고객이 쉽고, 편하고, 안심하게 수공의 서비스를 이용하게 합니다.

2. 고객님 다음으로 마스터님이 중요합니다.
    - 마스터님이 수공 서비스를 사용하는 핵심가치는 시공전환율(일감 많이) 입니다.
    - 일감을 많이 받을 수록 수공에 대한 만족도 및 의존도는 높아집니다.

3. 우리는 인재 밀도가 높습니다.
    - 수공은 스스로 일하는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 우리가 달성해야 하는 명확한 목표가 있기에, 알아서 본인의 근퇴와 휴가를 관리합니다.
     - 일에서 삶의 동기와 행복을 찾기에 책임감 있게 일을 완수합니다 .
     - 워라밸을 중시합니다. 하지만 본인의 업무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성장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4. 안정 보다는 혁신을 추구합니다.
    - 기존 방법으로 인력과 시간을 늘리기 보다, 혁신적인 방법으로 단축하기를 좋아합니다.
    - 그런 시도에 대한 실패를 아까워 하지 않습니다.

5. 업무에 대한 피드백이 빠릅니다.
    - 공손하고 정중한 방법으로 솔직하게 피드백합니다.
    - 한국인 정서상 직설적인 화법상 피드백은 적응하기 어렵기에 필요시 문서화된 방법의 피드백을 사용합니다.
    - 상하 구조만의 피드백이 아니라 하상의 피드백도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6. 의사결정은 빠르게 합니다.
    -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 그래서 데이터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프로젝트를 측정하려고 노력합니다.
    - 데이터화 하기 어려운 분야는 다양한 가설과 논리를 기반으로 안건을 선택하고 누구보다도 빠르게 적용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수공은 인테리어 업체를 연결시켜주는 플랫폼이 아닙니다.

이미 수많은 인테리어 시공 업체를 연결시켜주는 다양한 스타트업, 기업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수공이 노리는 시장은 '인테리어'가 아닌 '집수리'입니다.

종합적인 인테리어와 달리 세부적인 방충망, 전기, 조명 등 세부적인 분야는 인테리어 업체와 달리 영세한 업체가 많고 스스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잘 알지 못합니다.

수공은 이러한 세부적인 '집수리'를 담당하는 업체가 스스로 업체를 홍보할 수 있고, 소비자는 업체의 투명한 이력을 확인함으로써 신뢰도 높은 업체 정보와 견적,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공은 수많은 인테리어 업체를 만나왔습니다.

다년간의 매장 공사를 통해 수많은 인테리어 업체의 견적을 받고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업체별로 견적은 천차만별이며, 인테리어를 잘하는 업체가 아닌 마케팅을 잘하는 업체가 대부분 계약을 따내고 있었습니다.

시공이 완료된 후에도 발생하는 다양한 AS항목들을 친절하게 처리해주는 업체가 있는 반면, 이미 공사가 종료되었으니 해당 사항에 대해서는 시공과 비슷한 금액을 내고 다시 받아야 한다는 업체가 있었습니다.

오히려 마케팅보다는 시공 품질을 우선하는 업체는 계약을 따내지 못했고, 품질보다는 계약과 마케팅을 우선하는 업체가 계약을 따내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는 수공을 생각했습니다.

#수공은 업체에게는 홍보 수단을, 소비자에게는 투명한 견적과 AS를 제공합니다.

수공은 견적 비교를 통해서 소비자에게는 정확한 가격을 제시하고 AS를 제공합니다.
업체에게는 믿을 수 있는 업체일 수록 많은 일감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하여 서로 상생의 구조를 만들어 나갑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스프링캠프 시드머니 투자 2020.09
수공서비스 런칭 2020.03


Location

서울 서초구 바우뫼로 213 (양재동, 세안빌딩) 4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