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담당업무]
- CS 파트 내 업무 프로세스 수립 및 실행
- CS 매뉴얼 개선 및 관리
- CS 데이터 관리 및 분석
- 고객 관리 및 응대(실시간 전화 및 채팅 상담)
- 예약 및 결제 관리
- 서비스 개선을 위한 의견 개진 및 타 팀과의 협력
- 기타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활동
[자격요건]
- 고객지원업무 또는 콜센터 관련 경력 3년 이상
- 데이터 정리 및 분석 가능한 분 / EXCEL 활용 가능한 분
- 빠르고 우수한 위기대처 능력을 보유한 분
- 부정적인 커뮤니케이션에 긍적적인 자세로 대응할 줄 아는 분
- 고객의 말에 공감하는 자세를 가졌으나 감정적으로 업무를 처리하지 않고 정신적 스트레스를 덜 받거나 마인드 컨트롤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반려동물을 키우고 계시거나 관련 상식이 풍부한 분
- 스타트업 근무 경험이 있는 분
[혜택 및 복지]
- 자기 계발 : 도서구입비 지원, 스터디 모임 지원, 업무 관련 세미나 참가비 지원
- 보험, 의료 : 경조사비, 4대 보험 제공
- 근무 형태 : AM 10:00 - PM 7:00 기준 (유연근무제) 주 5일(월-금) 근무 원칙
- 휴게시간 : PM 12:00 - PM 1:00 (1시간 점심시간)
- 야근시 식사 : PM 7:00 이후 근무시 석식 제공
- 연차, 휴가 : 법정 연차유급휴가, 경조휴가, 노동절 휴무, 생리 휴가, 추가 근무시 연차 추가
[제출서류] 아래의 서류를 다음 이메일로 제출 > recruit@dogmate.co.kr
- 이력서
- 자기소개서
- 경력기술서
[채용절차]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기타]
- 제출서류 기재사항이 허위임이 판명되는 경우 합격취소 또는 채용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2018-11-30 |
연봉 정보 | 2400만원 ~ 5000만원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