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업무 소개]
라이프스퀘어는 기업과 개인의 혁신을 촉진하는 다양한 프로젝트와 글로벌 무브먼트의 한국형 모델을 만드는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많은 혁신이 확산될 수 있도록 우리 프로젝트를 즐겁게 운영하고 우리의 히스토리로 잘 안착시켜줄 수 있는 프로젝트 운영 매니저를 모십니다.
– 국내외 혁신 프로젝트 운영 및 관리
– 프로젝트 관련 파트너사 및 클라이언트 커뮤니케이션
– 프로젝트 관련 자료 작성 및 번역
– 콘텐츠, 교육 및 컨퍼런스 기획 및 운영
등의 프로젝트 운영 업무 일체
* 그외 내부 프로젝트에 따라 다양한 포지션 활동 가능
[자격 요건]
– 오프라인 프로젝트 기획 및 운영 경험자
– 글로벌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있는 분
– 글로벌 파트너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분 (한국어/영어)
– 기획자, 마케터, 디자이너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중요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1~3년 이내 실무 경험자
– 1년 미만 신입의 경우, 포트폴리오와 심층 인터뷰 통해 성장 가능성 검토
– 연령, 학력, 성별, 전공 무관
[우대사항]
– 일본어 또는 중국어 가능자
– 운전 가능자
[근무 조건]
– 근무 형태: 정규직 연봉제 (4대보험 포함)
– 근무지: 서울 여의도
– 근무 시간: 주 35시간 (10:00 ~ 18:00), 탄력근무제 가능
* 단, 프로젝트에 따라 야근 또는 주말 근무가 있기도 함
– 급여: 면접 후 결정
[복지 및 혜택]
– 노트북 지급
– 근무 중 중식 및 석식 제공
– 커피 애호가 환영 (커피와 간식 제공)
– 도서 구입 지원
– 업무 관련 교육 및 세미나 참가비 지원
– 연차휴가제 + 입사하면 알려주는 휴가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운영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2019-07-31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