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마감

[라이프스퀘어] 혁신 교육 및 컨퍼런스 기획 / 운영 매니저를 찾고 있습니다!

(주) 라이프스퀘어 - [라이프스퀘어] 혁신 교육 및 컨퍼런스 기획 / 운영 매니저를 찾고 있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업무 소개]

라이프스퀘어는 기업과 개인의 혁신을 촉진하는 다양한 프로젝트와 글로벌 무브먼트의 한국형 모델을 만드는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많은 혁신이 확산될 수 있도록 우리 프로젝트를 즐겁게 운영하고 우리의 히스토리로 잘 안착시켜줄 수 있는 프로젝트 운영 매니저를 모십니다.

– 국내외 혁신 프로젝트 운영 및 관리
– 프로젝트 관련 파트너사 및 클라이언트 커뮤니케이션
– 프로젝트 관련 자료 작성 및 번역
– 콘텐츠, 교육 및 컨퍼런스 기획 및 운영
등의 프로젝트 운영 업무 일체
* 그외 내부 프로젝트에 따라 다양한 포지션 활동 가능

[자격 요건]

– 오프라인 프로젝트 기획 및 운영 경험자
– 글로벌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있는 분
– 글로벌 파트너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분 (한국어/영어)
– 기획자, 마케터, 디자이너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중요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1~3년 이내 실무 경험자
– 1년 미만 신입의 경우, 포트폴리오와 심층 인터뷰 통해 성장 가능성 검토
– 연령, 학력, 성별, 전공 무관

[우대사항]

– 일본어 또는 중국어 가능자
– 운전 가능자

[근무 조건]

– 근무 형태: 정규직 연봉제 (4대보험 포함)
– 근무지: 서울 여의도
– 근무 시간: 주 35시간 (10:00 ~ 18:00), 탄력근무제 가능
   * 단, 프로젝트에 따라 야근 또는 주말 근무가 있기도 함
– 급여: 면접 후 결정

[복지 및 혜택]

– 노트북 지급
– 근무 중 중식 및 석식 제공
– 커피 애호가 환영 (커피와 간식 제공)
– 도서 구입 지원
– 업무 관련 교육 및 세미나 참가비 지원
– 연차휴가제 + 입사하면 알려주는 휴가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운영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19-07-31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11)

subject 피드 더보기

스택 (2)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라이프스퀘어는 변화와 혁신을 지향합니다. 그 어느때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역동하는 세상에서, 더 나은 가치를 만드는 혁신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라이프스퀘어는 유연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주 1회 사무실에서 진행되는 위클리 미팅이 필수이며,그 이외에는 프로젝트 단위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업무를 진행합니다. 라이프스퀘어는 자율적이고, 자기 주도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는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라이프스퀘어는 혁신을 디자인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을 이루고 세상을 바꿔나가는 사람들을 만나 소통하고 연결합니다. 변화와 혁신의 연결 속에 생기는 가치를 발견하고 나누는 것이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변화, 혁신, 기술, 미래, 본질을 지향하는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만들고 있으며, 새로운 기술과 비즈니스를 통해 기업의 혁신적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 프로그램과 무브먼트를 만듭니다. 또한 개인과 조직이 경직된 틀에서 벗어나, 구성원들의 창의적 에너지를 극대화시키고 적극적인 소통과 협업을 통해 조직문화의 변화를 이끌어 낼 기업혁신을 돕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15 (성수동1가) 헤이그라운드 서울숲점 403


Service

Shenzhen Innovation Tour

중국 심천에서 제조 혁신을 보고 느끼는 프로그램

Tokyo Innovation

도쿄의 혁신과 디테일의 힘을 경험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The Life School

인생기업가학교 한국편

20x20

삶의 차이를 만드는 20개의 아이디어, 그리고 20분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