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조직소개]
우리집 수리의 새로운 패러다임, 수공입니다.
"수공"은 수리공의 줄인 말이자, 기사님들께서 수고하셨다는 것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브랜드명입니다.
수공은 수리시장의 혁신을 목표로, 고객님이 수리가 필요할 때 새롭고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수공"은 수리시장에서 고객님이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없어 말도 안되는 비싼 가격과 낮은 품질의 시공으로
피해를 보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와 서비스의 시장성, 그리고 좋은 팀 구성으로
우리 수공은 최근 네이버 투자전문 자회사 스프링캠프로 부터 투자를 받아 더욱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 "카카오"도 시작이 있었듯이, 수리시장의 새로운 유니콘이 될 수공과 함께 할 인재를 모집합니다.
[업무내용]
수공 마케팅 일반
광고 플랫폼별(네비어, 구글, 페북) 세팅 및 운영
신규 채널 및 홍보 아이디어 발굴
홍보블로그 작성 및 상위노출
[지원자격]
온라인 마케팅 기획 및 운영 관리 경험을 3년 이상 보유한 분
블로그 마케팅을 진행해본 경험이 있는 분
디지털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우대사항]
원활한 대인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춘 분
스타트업에서 마음껏 역량을 펼치고 싶으신 분
인테리어 및 집수리 사업체 근무경험이 있으신 분
[마인드셋]
마케팅 의사결정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해야만 한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마케터에게 가장 필요한 능력이다.
핵심 지표는 우상향 해야 한다.
[혜택 및 복지]
중식 제공
양재역 인근 오피스 위치
안마의자, 탁구대
자유로운 연차사용
1층 카페 무료 이용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퍼포먼스 마케팅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2021-04-12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