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
진행중

탈모컨시어지브랜드, 리필드를 함께 성장할 "퍼포먼스 마케터(주니어)" 를 모십니다!

(주) 콘스탄트 - 탈모컨시어지브랜드, 리필드를 함께 성장할 "퍼포먼스 마케터(주니어)" 를 모십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 주요업무

- 데이터 기반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구글,페이스북,네이버)

- KPI 달성을 위한 데이터 수집, 관리,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Paid channel 퍼포먼스 최적화를 통한 리필드 첫 구매고객 유치(Acquisition) 극대화

 

 

▶ 자격요건

- 디지털 광고 channel에 대한 이해와 Tool 활용이 능숙한 분

- 데이터 기반의 분석, 인사이트 도출, 응용에 강한 분

- 채널 별, 디바이스 별 광고 전략의 수립과 실행이 가능한 분

- 스타트업, IT기업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우대사항

- 웹/앱 트래킹 솔루션 도입 단계부터 참여한 경험이 있는 분

- 그로스 해킹 방법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안녕하세요! Team Constant입니다. "탈모 시장"을 재미있게 뒤집어 놓을 두피 케어 브랜드, 리필드를 만드는 팀입니다.

[ 탈모 컨시어지 브랜드, <리필드> ] ▶ Fill Real, Feel Real, 제품을 사용하고, 직접 효능감을 알 수 있게끔 확인까지 해주는 탈모 컨시어지 브랜드입니다. https://refilled.co.kr/

▶ <리필드>는 사용자 중심의 실증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 육모 및 발모" 특허의 성분이 포함된 헤어 제품, 직접 자신의 두피를 확인할 수 있는 스캐너, 스캐너로 촬영한 두피 이미지를 직접 분석해주는 두피 분석 레포트까지, 제품 판매를 넘어, 사용자와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높은 가치를 만들어냅니다.

▶ <리필드>는 사용자의 높은 리텐션을 토대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1년 06월, 리필드 런칭 이후로 3개월만에

사용자수 3,000명 돌파

두피 스캔 레포트 7,000건 돌파 / 누적 수집 두피 이미지 70,000건 돌파

[ 팀 콘스탄트는 ]

레드오션이라 불리는 탈모 시장에서의 아직 풀리지 않은 문제를 재미있고 자유롭게, 그리고 빠른 속도로 해결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빠르게 가설을 테스트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데이터를 도출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기획과 전략에 대해 의사결정을 내리고 있습니다.

▶ 콘스탄트 소개자료

콘스탄트 소개 : https://bit.ly/3uqYIls

CEO 인터뷰 : https://bit.ly/3utZXjU

AI 기반의 탈모 케어 서비스, 리필드 : https://bit.ly/3F4IjIl

 

▶ 서로를 프로로 대하는 문화

규칙은 덜고, 맥락을 정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그 맥락은 "콘스탄트에 도움이 되는 방향"입니다.

솔직하고자 합니다.

회사는 최대한 많은 정보를 숨김없이 구성원에게 공유합니다.

위치를 막론하고 솔직하고 자유로운 피드백을 합니다.

▶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문화

오전 9시~11시 사이 자율 출근

공덕역으로부터 30초 거리에 있는 사무실

카페같은 라운지, 휴식할 수 있는 안마의자/쇼파, 그 외 공간 어디에서든 근무 가능

고사양 데스크탑 및 모니터 제공

▶ 성장할 수 있는 문화

성장을 위한 업무관련 교육 및 세미나 지원

업무 관련 도서, 콘텐츠 지원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퍼포먼스 마케팅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특징

올빼미족 환영 유연한 근무시간 정책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스택 (1)

회사 소개

탈모 컨시어지 브랜드, 리필드

탈모 컨시어지 브랜드, 리필드

프론트원

프론트원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콘스탄트 #리필드 #탈모케어 #화장품브랜드 #두피스캐너

안녕하세요! Team Constant입니다.
"탈모 시장"을 재미있게 뒤집어 놓을 두피 케어 브랜드, 리필드를 만드는 팀입니다.

[ 탈모 컨시어지 브랜드, <리필드> ]
▶ Fill Real, Feel Real, 제품을 사용하고, 직접 효능감을 알 수 있게끔 확인까지 해주는 탈모 컨시어지 브랜드입니다.
[https://refilled.co.kr/]

▶ <리필드>는 사용자 중심의 실증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 육모 및 발모" 특허의 성분이 포함된 헤어 제품,
직접 자신의 두피를 확인할 수 있는 스캐너,
스캐너로 촬영한 두피 이미지를 직접 분석해주는 두피 분석 레포트까지,
제품 판매를 넘어, 사용자와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높은 가치를 만들어냅니다.

▶ <리필드>는 사용자의 높은 리텐션을 토대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1년 06월, 리필드 런칭 이후로 3개월만에

- 사용자수 3,000명 돌파
- 두피 스캔 레포트 7,000건 돌파 / 누적 수집 두피 이미지 70,000건 돌파

[ 팀 콘스탄트는 ]

- 레드오션이라 불리는 탈모 시장에서의 아직 풀리지 않은 문제를 재미있고 자유롭게, 그리고 빠른 속도로 해결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 빠르게 가설을 테스트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데이터를 도출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기획과 전략에 대해 의사결정을 내리고 있습니다.

▶ 콘스탄트 소개자료

- 콘스탄트 소개 : https://bit.ly/3uqYIls
- CEO 인터뷰 : https://bit.ly/3utZXjU
- AI 기반의 탈모 케어 서비스, 리필드 : https://bit.ly/3F4IjIl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22 (공덕동, 신용보증기금빌딩) 13층 콘스탄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