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주요업무]
- 다양한 채널(예: 유선, 채팅, 이메일 등) 내 고객 문의 사항에 대한 문제 해결적 대응 진행
- 유저 불편 사항에 대한 정리, 검토 후 고객 대상 문제 해결 및 Care 중심의 소통 진행
- 유저 경험 관점의 다양한 이슈 (예: 정첵, 디자인, 제품, 마케팅 등)을 정리하여 팀 내 소통
[필요역량]
- 고객 요청 사항 및 VoC를 효과적으로 관리/대응하실 수 있는 분
-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로 고객의 문제를 해결코자 하시는 분
- 문제해결력 및 논리적/호의적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CX를 전형적 콜센터 관점 (불만 접수 채널)이 아닌 문제해결자로 인지하고 계신 분
- 고객 대응 업무를 해보신 분
- 링글 서비스를 잘 알고 계시는 분
- 한국어 외, 영어/중국어/일본어 중 1개 언어 가능하신 분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고객지원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마감 |
연봉 정보 | 연봉 최소 4700만원 부터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