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주요업무]
- 주요 Paid 퍼포먼스 채널 (Google, Facebook 등) 통합 운영 전략 수립 및 실행
- Tracking Tool 활용 (Appsflyer, GA, Firebase, Amplitude등)을 통한 AARRR 분석, 전환율, ROAS 최적화
- 퍼포먼스 광고 creative 기획 및 디자이너 협업
- MD, Product팀과 협업을 통한 마케팅 캠페인 기획, 운영
- Product팀과 협업을 통한 퍼널별 제품 개선 참여
- 잠재 고객, 신규 고객, 기존 고객 대상의 광고 매체 전략 및 실행
- 경쟁사 레퍼런스 분석을 통한 위기 관리 및 기회 창출
[필요역량]
- 경력 : 유관업무 3년 이상 또는 그에 준하는 능력을 가진 분 (시니어급)
- 중급 이상의 GA 활용 능력 필수
- 데이터 분석 툴을 활용한 실행 - 측정 - 학습 - 개선 사이클 경험
- Self-Serve 매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전략, 예산을 직접 수립/ 운영하고 성과를 내본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 분석툴 (Appsflyer, BI Tool, GA, Facebook Analytics등) 기반 실행 - 측정 - 학습 - 개선 능력
- 채널별/ 디바이스별/목적별 전략과 실행 및 분석과 적용이 가능하신 분
- 캠페인의 결과 지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그를 기반으로 최적화하는 result-driven한 성향인 분
- 자신의 성과에 대한 proven record가 있는 분
[우대사항]
- 광고/마케팅/통계 관련분야 전공자
- 인하우스/대행사 퍼포먼스 마케팅팀 리드 경력 혹은 팀을 구축해 보신 분
- 브랜드 초기부터 마케팅을 통해 서비스 성장에 기여한 성공 사례를 직접 만들어 보신 분
- Google Analytics / Tag Manager / Optimiaze 등 GMP 내 툴 사용에 익숙하신 분
- 통계 프로그램(SAS, SQL 등) 활용 가능하신 분
- 이커머스 마케팅 경력이 있으신 분
- Google, NAVER 등 검색광고 운영경험이 있는 분
- 퍼포먼스 마케팅, 데이터 분석 관련 교육을 수료하신 분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퍼포먼스 마케팅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마감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