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주요업무
- 게시판 질문 상담 응대
- 실시간 채팅 상담 응대
- 서비스 개선에 필요한 사용자 데이터 제공 및 아이디어 제안
- 인증샷 검토
자격요건
- IT 서비스 기업 CS 경험 필수
- CS 효율화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방안 도출 경험 있으신 분
- 다양한 직군과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 모바일 서비스 친화적인 경력을 가지신 분
- 고객센터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오너십을 가지고 주어진 일에 책임을 다 할 줄 아는 분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2021-11-29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