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해당업무
- 마케팅팀의 경우 산업에 대한 이해도, 직무에 대한 이해도, 고객과 유관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능력
- 해당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기반으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지, 마케팅 부서가 해야할 일은 무엇인지, 유관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 데이터분석의 경우 검증해야 할 비즈니스 가설 수립 능력, 해당 가설을 검증할 수 있는 능력, 통계 프로그램에 대한 활용
- 자사에서 검증해봐야 할 가설을 수립하고 통계 프로그램을 통해 가설을 검증할 수 있는지를 평가할 것입니다.
* 파트타임 근무 가능
커뮤니케이션 방식
- 일별 : 각 팀별 일일 데일리 회의 및 일일 스크럼 진행
- 주별 : 월요일 오전 전임직원 올헨즈 진행
- 월별 : 전사 임직원 외부 회의실에서 워크샵 및 경영전략 회의인 액티비티 데이(R&D데이) 진행
- 업무 및 실무 진행시 ASANA 및 SNS 적극 활용
얻을 수 있는 가치
- 본인의 기본적인 담당 업무 외에도 다양한 부서와의 협업 및 프로젝트 진행으로 다양한 업무 경험과 타 직군과의
커뮤니케이션으로 서로간의 이해 증진 및 새로운 업무지식 등
- 본인의 아이디어를 사업과 실무 및 프로세스 개선에 적극 활용 및 바로 현실에 적용 가능
회사자랑
* 근무 기간 동안 습득 가능한 업무역량 및 경험 등
ⓐ 다른팀과의 다양한 협업을 경험하고, 각팀의 업무를 이해할 수 있음
ⓑ 본인의 아이디어를 직접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음
ⓒ '모든사람이 기획자'라는 모토의 회사로 실행력을 배우고 발휘할 수 있음
* 회사의 자랑할만한 문화, 업무방식 등
ⓐ 셰프의 다양한 요리를 테이스팅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음
ⓑ 출, 퇴근시간이 자유로움
ⓒ 직급없는 문화, 닉네임 사용으로 수평적인 구조
ⓓ 다른팀과의 자유로운 협업
ⓔ 사내 포인트로 자유롭게 사용가능
ⓕ 회사 기숙사 및 휘트니트 센터 이용가능
ⓖ 자유복장, 자유식사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
채용 형태 | 인턴 |
채용 마감일 | 2016-11-20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