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유노글로벌

CONNECTING VIDEO, CONNECTING PEOPLE

아이유노미디어그룹 개발팀은 자체 소프트웨어의 개발과 유지보수, 운영을 담당합니다.

0
채용
0
피드
5
스택
0
팔로워

아이유노미디어그룹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아이유노미디어그룹 개발팀에서는 아이유노미디어그룹이 자랑하는 자체 소프트웨어의 개발과 유지보수,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관련 웹사이트]
• iMediaTrans (www.imediatrans.com)
: 온라인 상에서 번역 및 자막 제작이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의 자막 제작 플랫폼
• CaptionCast (www.captioncast.com)
: 세계 최초로 디지털 핑거프린트 기술을 사용하는 방송용 자막/캡션 송출 장치

[주요 팀 멤버]
• 한국지사 150명, 해외지사 약 1300여명의 임직원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 지사: Seoul, Singapore, Tokyo, Burbank, Shanghai, Bangkok, Taipei, Kuala Lumpur, Jakarta, Manila 등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Connecting Contents, Connecting People

 

IYUNO Media Group 은 콘텐츠 현지화 서비스 (자막/캡션/더빙/영상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 를 전 세계 47개의 고유 언어로 제공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2002년에 설립된 아이유노 미디어그룹은 2019년 9월 동종업계 유럽 1위 사업자 BTI Studios와의 합병을 통해 약 1300여명의 정직원과 전 세계 30개 지사를 보유한 명실상부 글로벌 콘텐츠 현지화 선두 기업으로 발전하였습니다. 2018년 4월에는 SoftBank Ventures Asia로부터 25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였고, 최근 5년간 평균 성장률이 50%에 달할 정도로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빠르게 성장하여 글로벌 미디어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기업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특별히 IYUNO Media Group 한국지사는 가장 먼저 설립된 지사로, 각 분야 최고 수준의 역량을 갖춘 160여명의 인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오퍼레이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군에서 핵심 역할을 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유수한 콘텐츠 제작사, 방송사 및 OTT 기업들과 탄탄한 파트너십을 맺고 전 세계 수많은 프리랜서와 유기적인 협업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지사는 전 세계 IYUNO Studios 중 최고의 규모와 최첨단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어 더빙, 극장용 영화 사운드 후반 작업 및 색 보정을 포함한 포스트 프로덕션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모든 IYUNO Media Group의 임직원은 미디어 콘텐츠가 언어와 지역, 그리고 문화 등의 제약을 뛰어넘도록 하는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 모든 과정을 함께 만들어갈 IYUNO Media Group의 새로운 동료를 기다립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아이유노미디어그룹은 한국, 싱가폴,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 지사를 두고 다국적 방송사에 컨텐츠 현지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시아 최고의 미디어 기업입니다. 국내 기업의 한국어 컨텐츠를 수출하는 데 필요한 영어 및 20개 언어로의 번역은 물론, 해외 방송 송출에 쓰이는 자막 및 더빙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오디오를 기반으로 한 자동 자막송출솔루션을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국내 및 해외 주요 방송사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아이유노글로벌 2002.09

Location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9 (상암동, 드림타워) 11층, 12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