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아름답게, 인더웨어
대한민국 최초의 속옷 월간 구독 서비스 [월간가슴]을 만들고 있습니다 :)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플래시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Silverlight, HTML5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구형 브라우저일 가능성이 높으니, 가장 안정적으로 지원이 가능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업로드를 진행해주세요!
[건강하게, 아름답게]라는 슬로건으로 속옷 브랜드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는 인더웨어와 함께 할 동료를 모집합니다.
내가 한 일들이 다른 사람, 특히 여성들의 삶을 개선하는 행복한 경험을 함께해요!
팀 기프팅 (Team Gifting)
- 다음, 티몬, 피키캐스트 등 국내 주요 기술 스타트업, 이커머스에서 성공을 경험한 팀원들이 함께 합니다.
- 열심히 하는 것 보다는 > 잘하는 것을, 잘하는 것보다는 >> '제때' 하는 것에 모든 팀원들이 집중합니다.
기프팅 크루(Gifting Crew)는 이렇게 일합니다.
- '만드는' 기프팅 크루 : 고객이 원하는 것을 관찰하고 그것과 가장 가까운 것을 만들어 냅니다. 안되는 이유 말고 되는 방법을 찾습니다. 그 결과의 평가자는 고객 입니다.
- '투명한' 기프팅 크루 : 회사에서 일어나는 대부분의 정보는 모든 팀원이 원할 때 접근할 수 있으며 투명한 소통이 유지되기 위해 데일리 미팅 / 업무용 그룹 메신저를 통해 의견을 나누고 토론합니다.
- '솔직한' 기프팅 크루 : 투박하더라도 가장 솔직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우리가 결국 이루고 싶은 것은 고객을 만족 시켜서 성공하는 것이에요. 인생의 특정 시기 동안 굵직한 성공을 경험하는 것에 청춘을 조금 투자했습니다.
- '즐거운' 기프팅 크루 : 목표를 세우고 성취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 행복하고 뿌듯하다면 우리와 일할 때 그냥 일만 잘하면 되기 때문에 다른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말투, 옷차림, 생김새, 취향 그 어느 것도 조심할 것이 없습니다.
우리는 당당한 자신을 드러내는 인더웨어의 [프렌즈 커뮤니티],
그리고 대한민국 최초의 속옷 월간 구독 프로그램 [월간가슴]을 만들고 있습니다.
월간가슴은 2019년 5월 런칭 대비 2019년 말 기준 200배가 넘게 성장하며 놀라운 J-Curve를 그렸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해드립니다.
잠시만요. 저장이 금방 될 거에요.
잠시만요. 팀원이 합류하고 있습니다.
잠시만요. 불러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