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YI의 미션은 기술을 통해 기업과 고객을 더 가깝게 만드는 것입니다.
ZOYI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기업의 운영자, 마케터, 개발자 등 모든 구성원들이 고객을 잘 이해하고 고객과 편리하게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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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기술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조이의 비전입니다.
이를 위해 커머스 기업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데이터를 연결하고,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 관리와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워크인사이트는 이제 아시아를 대표하는 방문객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로 자리잡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핵심인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CRM, 마케팅 영역까지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직접 개발한 센서의 설치비와 워크인사이트 솔루션 서비스 이용료가 주 매출 루트이며, 일본에 진출하였고 동남아 시장으로 점점 확대해 나갈 생각입니다.
O2O 커머스 시대, 좋은 고객 경험 설계는 데이터 분석에서 시작합니다. ZOYI는 워크인사이트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의 방문객 빅데이터를, 채널 IO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의 고객응대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채널 IO는 고객의 방문을 매출로 바꿀 수 있는 '첫 3초'를 잡기 위한 마케팅 툴로서, 고객 응대의 새로운 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워크인사이트는 고객의 '걸음'을 트래킹하여 고객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 다시 돌아오는 고객들의 행동 패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41 (역삼동) KR타워 15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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