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을 위한 시사메일링
딱딱한 뉴스를 일상의 대화처럼 편하게 전해주는 뉴스레터 미디어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플래시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Silverlight, HTML5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구형 브라우저일 가능성이 높으니, 가장 안정적으로 지원이 가능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업로드를 진행해주세요!
사회 현안에 관심을 가지고 싶지만 그럴 물리적인 혹은 심적인 여유가 없는 사람들(저희는 '바쁘지만 충분히 정의로운 사람들'이라고 불러요)을 위해서예요. 이런 분들이 지속적으로 사회와의 연결 고리를 단단하게 맺을 수 있도록 돕는게 목표예요. 개인에게도 도움이 되지만 사회 전체적인 관점에서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뉴닉 에디터들은 눈이 새빨개질 때까지 수십개의 뉴스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뉴스들을 건져올려요. 요즘 다 컴퓨터 시키지, 뭐하러 사람이 이걸 직접 하냐고요? “재미, 정의, 합리”를 품은 사람이 만들어야 진짜 뉴닉답거든요. 어떤 알고리즘도 할 수 없는 일이죠. 그럼 이제 뉴닉의 손을 거친 뉴스를 만나볼까요?
세상 돌아가는 소식 알고는 싶지만, 신문 볼 새 없이 바쁜 게 우리 탓은 아니잖아요! 이제 뉴닉이 여러분 대신 뉴스의 홍수를 헤엄칠게요. 뉴닉은 딱딱한 뉴스를 일상의 대화처럼 편하게 전해주는 뉴스레터 미디어에요.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시민으로서 꼭 알아야 할, 알고 싶은 이슈만 골라, 밀레니얼이 공감할 수 있는 맥락과 스토리로 풀어냅니다. 재밌어서 마냥 읽다보면 이렇게 말할지도 몰라요. “곤란하군, 이러다 오늘도 가장 유식하겠는데”
서울 종로구 대학로 116 (동숭동, 공공일호) , 공공그라운드 4층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해드립니다.
잠시만요. 저장이 금방 될 거에요.
잠시만요. 팀원이 합류하고 있습니다.
잠시만요. 불러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