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프로젝트 추천도서 - 그래픽팀 편

 

(주)에이스프로젝트

안녕하세요

기업문화가 좋은 야구게임 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입니다!

에이스 추천도서 3탄!

이번에는 에이스프로젝트의 금손 아티스트! ‘그래픽팀’편이랍니다.

3D부터 원화, UI까지 다양한 그래픽 작업을 하는 그래픽팀.

디자이너에게 인사이트를 주는 추천도서가 무엇인지 볼까요?

에이스프로젝트 그래픽팀이 추천하는 도서 Best 6!

1. 컬러앤 라이트; 리얼리즘을 위한 색과 빛을 그리는 방법 - 제임스 거니

[ 이미지 출처 : 예스 24 ]

원화 파트 추천도서! 

디지털 페인팅의 원리를 설명해주는

색채 표현력에 도움이 되는 책

2. 3D 게임 비주얼과 연출의 기술 - 오노 코지

[ 이미지 출처 : 예스 24 ]

연출 추천도서!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연출의 기술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책

3. 열혈 강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 주세영

[ 이미지 출처 : 예스 24 ]

테크니컬 아티스트(TA) 추천도서!

내가 만든 그래픽 리소스를 직접 게임으로 구현해보고 싶다면 이 책 한 권으로 가능!

유니티와 기초 스크립트가 이해하기 쉽게 설명되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다!

4. Creating Stylized Characters - 3dtotal(COR)

[ 이미지 출처: amazon ]

유럽 감성의 쉽고 재밌는 캐릭터 컨셉 잡기

5. 게임 아키텍처 & 디자인 - 앤드류 롤링스, 데이브 모리스

[ 이미지 출처 : 예스 24 ]

기획자뿐 아니라 개발자 모두가 읽어야 할 

필수 고전 도서

6. 갓 오브 워 아트북 -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

[ 이미지 출처 : 예스 24 ]

게임은 개별적인 예술의 표현이며 

동시에 스토리텔링을 위한 시각적인 요소에 의존하는 매체

다양한 분야의 그래픽 작업을 하는 만큼, 책도 정말 다양하네요.

대부분은 캐릭터, 원화 스케치 과정이 레퍼런스 위주로 되어있어 

참고하기 좋다고 하네요!

이상. 

그림으로 말하는 그래픽팀의 추천도서였습니다 :)

다음은 '개발팀'의 추천도서로 찾아올게요 :)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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